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합정]피자네버슬립스 먹어 보즈아아아!!!

by 프로목욕러 2022. 6. 18.
반응형

너무너무 핫인 이곳!!!

 

오랜만에 갔더니 길거리도 정말 많이 변해 있더라고요!!ㅋㅋㅋ

 

여기 맛집 프로에도 많이 나온 곳입니다!!

 

 

메뉴판

 

ㅋㅋ 지인들이 늦었지만..ㅋㅋ 

 

웨이팅이 있길래 미리 주문했어요;;ㅋㅋㅋ

 

버팔로윙!!
메인 포테이토 페페로니 피자
코젤다크 맥주 (생크림 추가)

 

 

와 비주얼이 찐이 네 용!!

 

 

일단 피자는 포테이토 피자는 감자가 양념감자 이상!!

 

고급스러운 양념감자 맛!!! 피자!!ㅋㅋ

 

너무 신기함!!

 

페퍼로니는 말해 뭐해요!!!

 

피자의 토마토소스와 치즈 듬뿍이라 너무 맛나네요!!

 

윙도 바삭해서~~~ 모든 메뉴 너무 맛있었습니다!!

 

맥주는.. ㅋㅋ 지인이 마셔서..ㅋㅋㅋ

 

 

별점 :

 

* 위 별점은 글쓴이의 내 돈 내산으로 주관적인 평가임을 안내합니다.*

 

 

* 영 업 안 내 * 

 

1. 영 업 시 간 : 12:00 - 24:00 (매일)

 

2. 연 락 처 : 0507-1414-1820

 

3. 주     소 : 서울 마포구 양화로 6길 73 4층 피자네버슬립스 (합정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