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

[일상]루이까또즈 선물하기!!

by 프로목욕러 2022. 6. 22.
반응형

곧 엄마 생신이라서~~

엄마랑 백화점 나들이~^^

요즘엔 왜 이렇게 갖고 싶은 것도 많고 사고 싶은 것도 많은지~~

물욕이 잔뜩 올랐어요!!ㅋㅋㅋ

그중에서!! 꼭!! 필요한 엄마 생신 선물 고르러~~

백화점 다녀왔어요!!ㅋㅋㅋ

롯데 중동점 다녀왔습니다!!ㅋㅋㅋ

미니 가방을 갖고 싶다고 하셔서~~

돌아 돌아~~ㅋㅋㅋ

1층 갔다가~~ 10층 갔다가..ㅋㅋㅋㅋ

어디 있느냐~~~

운동화도 봤다가~~~~

당첨자는 어디 있느냐~~~~~

결국 1층에 루이까또즈로!!ㅋㅋㅋ



저희가 두 번이나 방문했었는데!!!

매우 친천하게 설명 주시던 매장 언니 완전 땡큐요~!!ㅋㅋㅋ



그래도 미니 백이라는 목표가 있어서 돌다 돌다~~

결국!! 이아이로 픽해서 돌아왔습니다!!

키링은 선물로 주셨어요!!

금액은 30만원 후반 대였는데 세일 적용되어!! 222,600원으로 구매했네요!!

와우!! 가격도 착합니다!!

키링이 있을 때랑 없을 때랑 느낌이 너무 다르네요~

질리면 빼고 매면 또 다른 느낌~~ㅋㅋㅋ

엄마도 저도~~~~!!!

만~~~~~~~~~족~~~~~~~!!!!!!!!!!!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