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김포공항]롯데몰 캣치볼클럽(CATCH BALL CLUB) 먹어 보즈아아아!!

by 프로목욕러 2022. 8. 3.
반응형

김포공항 롯데 몰에 갔다가 

 

팝업스토어 발견하고 구매해 집에 왔어요!!

 

거의 판매 되고 몇 개 안 남았던~~ㅋㅋ

 

 

* 주 문 내 역 * 

돼지바 3,800원

콘프러스트 도넛 4,000원

 

 

 

 

좌: 콘프러스트도넛 / 우: 돼지바

 

 

 

 

돼지바 도넛은

 

아이스크림처럼 잼도 있고~~ 돼지바 특유!! 데코 가루~! 있어요!!

 

콘프러스트 도넛은 돼지바와 같은 생크림인데 이 도넛이 더 맛나네요!!ㅋㅋ

 

유명한 우유 도넛이 더 맛보고 싶네요!!ㅋㅋ

 

없어서 못 샀지만!!

 

다음에 도전!! 하겠습니다!!

 

해당 매장은 팝업 스토어라!! 

 

별도 안내는 하지 않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