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하기/카페.디저트

[강화도]카페 닐라이 가보즈아아아!!

by 프로목욕러 2022. 9. 28.
반응형

문수산 다녀오다가 너무 절실한 에이드 생각에~~~ 

 

호로록 들어가 봤어요!!

 

 

날씨가 좋으니 더 이뻐 보이는 이곳!!

 

브런치 메뉴가 많이 있던데 저는 아쉽게도!!;;ㅋㅋㅋ

 

점심을 먹고 방문해서 음료만 주문하였습니다~

 

자몽에이드가 먹고 싶었지만.. 하필 요게 없어 아쉬웠어요!!ㅋㅋㅋ;;;;;

 

꼭 찾으면 없어;;ㅋㅋ

 

 

 

* 주 문 메 뉴 (2인) * 

 

밤바다 에이드 7,500원

오미자 에이드 7,500원

 

주문 후 기다리는데 사장님께서 급 주신 마스크;;;ㅋㅋㅋ

 

주셔서 받았는데;; 너무 많이 주셨어요;;ㅋㅋ

 

감사해요~~ㅋㅋㅋ

 

그리고는 매장 구경했습니다~~!!ㅋㅋ

 

입구 배너
베이커리
요기 밖깥자리가 명당인듯요~~ㅋㅋ
사장님께서 주신 마스크 박스채로;; 2개나;;
매장 내부

 

밤바다 에이드
오미자 에이드

 

 

에이드는 주시면서 잘 저어 먹으라고 설명 주셨어요!!

 

역시 저어도!!

 

아래쪽에 시럽이.ㅋㅋㅋ 

 

묵직하다!!!

 

열심히 저어 먹었네요.ㅋㅋㅋ

 

밤바다 에이드는 블루 베리 에이드!! 

 

처음 먹어 보는 맛이네요!!

 

빨간색 오미자 에이드는 딱 오미자 맛의 에이드입니다!!

 

두 가지 메뉴 모두 신기했어요!!ㅋㅋㅋ

 

브런치 메뉴는 호기심이 생기네요~~^^

 

별점 : ★

 

 

* 이 용 안 내 *

 

1. 영 업 시 간 : 10:00 -20:00 (라스트 오더 : 19:00)

 

2. 휴 무 일 : 매주 목요일

 

3. 연 락 처 : 0507-1399-5779

 

4. 주     소 : 경기 김포시 월곶면 김포대로 2857-15 닐라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