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하기/맛집

[김포/장기] 라베니체 카츠오모이!!

by 프로목욕러 2022. 11. 22.
반응형

 

몇 주 전부터~~ 일본식 돈가스가 너무 먹고 싶어 가보고 싶었습니다

주말에는 외식이쥬??ㅋㅋㅋ

 

* 주 문 메 뉴(2인) * 

등심(미디움) 12,000원

안심(미디움) 14,000원

 

 

문 앞에서 키오스크 주문!!

주문 후에 사장님께서 15분 정도 소요된다고 설명 주시네요~^^

 

 

한참 기다리니~~

밥과 국 그리고 샐러드가 먼저 준비해 주십니다!

샐러드 소스는 앞쪽에 유자와 들깨 소스!! 두 가지!!

택 1 하여 먹으면 됩니다

전 유자~!

 

 

샐러드는 매우 신선했습니다~

미소된장 국도 괜찮았어요!

 

 

 

사실.. 이곳은.. 너무 실망했던 곳이라..

비주얼은 제가 원한 그 비주얼!!!

안심은 미디엄으로 굽기도 너무 정확하게 맞추어 나왔습니다!

그런데.. 첫입 가기도 전에 심하게 돼지 냄새가 났습니다

돈이 아까워서 명이 나물에 소스에.. 발라 먹지 않으면 

너무 먹기가 힘들었네요 ㅠㅠ

 

짝꿍이 먹은 등심은 미디엄 아니고 웰던 동일하게 냄새는 났다고 하네요;;

 

별점 :

* 위 내용은 글쓴이의 내 돈 내산으로 지극히 주관적인 평가임을 안내합니다*

 

그래서 이용 안내는 기록하지 않겠습니다.

 

ㅠㅠ 아까워서 반만 겨우 먹고 그대로 남기고 나왔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