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고양]브런치 맛집_컬드삭_가보즈아!!

by 프로목욕러 2022. 2. 16.
반응형

컬드삭

 

일산 행주산성에 위치한 곳이에요!!

 

브런치로도 유명한 곳이더라고요~^^

 

가는 길이 어려울 수도 있으니 ~

 

처음 가시는 분들은 위치 꼭 확인하고 가시는 게 좋아요^^

 

 

 

이때!! 이게 얼마만의 브런치 인가!!

 

대박대박!!

 

미리 예약하고 가서 ㅋㅋ 이쁜 창가 자리로!!

 

날이 너무 조아

 

저는 2층에 앉아서~~ㅋㅋ 앉아서부터 신났네요^^

 

 

무엇을 시킬까..???ㅋㅋㅋㅋ

 

오자 마자 메뉴판 보며.ㅋㅋ 

 

배도 고프고 너무 오랜만에 만난 터라 수다 떨기!!ㅋㅋㅋ

 

메인 메뉴

 

메인 메뉴 및 음료. 디저트 외 주류

 

와인

 

 

 

주문 메뉴 (2인 기준)

 

- 컬드삭 수제 소시지와 메이플 베이컨 브런치 플레이트 : 19,000원

- 클래식 치즈버거와 프렌치프라이 : 17,000원

- 아메리카노 : 3,000원

- 아이스 아메리카노 : 4,000원

 

 

 

 

컬드삭 수제 소세지와 메이플 베이컨 브런치 플레이트

 

 

컬드삭 수제 소시지와 메이플 베이컨 브런치 플레이트!!

 

이 메뉴는 친구가 강추해서 시켜본 메뉴였습니다!

 

구운 토마토가 이렇게 맛난 걸까요??ㅋㅋ

 

거기에 소시지도 푸짐하고 

 

베이컨이 이렇게 해자스럽게

 

두툼하여~~ 맛나 맛나!!

 

베이컨 아래쪽에 있는 버섯볶음은 음음음~~

 

짭조름하고도 고급스러운 맛이라 바게트 빵에 올려 먹어도 맛나고 따로 먹어도 맛나고^^

 

오믈렛은 머 말 다했죠!~^^

 

양도 진짜 많아요!! 

 

역시 가격 값어치 하는 거 같아요^^

 

 

 

클래식 치츠버거와 프렌치 프라이

 

 

클래식 치즈버거와 프렌치프라이는 먹어보지 않은 메뉴였으나!!

 

도전!!ㅋㅋ

 

자주 오던 친구가 이걸 안 먹어 봤다고 하더라고요!!

 

오옹!!

 

그런데 저는 클래식 치즈버거 거 

 

강추합니다.!!

 

불맛 나는 패티와 치즈와 야채가 어우러져 

 

이거 안 먹었으면 후회했겠다 싶었어요!!

 

아 커피 맛도 꽤 괜찮았어요!!

 

 

저는 밥 먹고 바로 앞 한강에서 산책으로 걸었더니 너무 좋더라고요~

 

이날 다행히 날이 너무 따뜻했어요!!

 

 

 

 

- 이 용 안 내 -

 

1. 네이버 예약 필수

 

2. 영업시간 : 화 - 일 (11:00-22:00)

* 카페 : 11:00부터 

* 식사 : 11:30부터

*브레이크 타임 : 15:30-17:00

 

3. 휴무일 : 매주 월요일

 

4. 주차 가능

 

별점 : ★★★★☆

 

주소 :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행주산성로 117-3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