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하기/맛집

[부평]평양냉면_해민면옥_가보즈아아아!!

by 프로목욕러 2022. 2. 21.
반응형

해민면옥

 

입구

부평에도 해민 면옥이라는 평냉 전문점이 있어서 방문해 보았습니다.

 

정말 오랜만에 가본 부평~

 

많이 변해 있네요~~^^

 

처음 가봤는데!!

 

입구는 앞뒤로 있었어요!!

 

저는 반대쪽으로 들어가서 주방으로 입장한 줄 알았어요!!

 

메뉴판

 

먼저 메뉴판을..ㅋㅋ

 

보지 않고.. 

 

키오스크로 직진..ㅋㅋㅋ(선불형)

 

아 성격 급한 사람은 어쩔 수가 없나 봅니다~~ㅋㅋ

 

 

* 주문 메뉴(2인 기준) *

- 평양물냉면 : 9,000원 2개

- 수육 반 접시(100g) : 12,000원 1개

 

 

평양냉면이라는 메뉴 치고 참 저렴한 편!!

 

와우!! 

 

기본 10,000원이 넘어가는 메뉴인데

 

많이 저렴한 편 인 것 같아요!!

 

수육 금액도 그렇고!!

 

음식이 엄청나게 빨리 나와요!! ㅋㅋ

 

이런 곳 좋아합니다.!!

 

 

기본 반찬과 수육 반 접시
수육 반 접시 

아...ㅋㅋㅋ 사진 연습 좀.. ㅋㅋ

 

현타 오네요.;;; 노력하자!!

 

수육에 파 넣어서~~

 

소스에 찍어 먹었어요!!

 

엄청 부드럽고~ 나쁜 고기 냄새 없이 향이 좋아요!!

 

다음엔 바로 물냉면!!

 

물냉면

역시 소스 넣지 않고 국물부터~~

 

후루룩!!

 

엄청 담백함!!

 

이곳은 소고기랑 돼지고기랑 같이 끓여서

 

느끼함 없이 깔끔!! 깔끔!!

 

역시 평냉엔 고춧가루 쫌 뿌려 먹어야죠~~

 

나올 때부터 데코 되어 나와서 좋았어요!!

 

고명으로 올려진 고기도 고소~하니~ 냉면과 잘 어울려요~~!!

 

끝까지 먹으면서도 느끼함 없이!

 

담백한 맛!!

 

역시 평냉은 담백함!!입니다

 

 

별점 : ★★☆☆☆

 

주소 : 인천 부평구 부평동 212-33 1층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