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하기/맛집

[압구정]NOAH(노아베이커리)_가보즈아~~~!!!

by 프로목욕러 2022. 3. 6.
반응형

NOAH BAKERY(노아베이커리)

 

노아베이커리

 

케이크가 먹고 싶어서!!

 

 

 

* 구 매 목 록 * 

딸기 생크림 케이크 1조각 

얼그레이 케이크 1조각

총액: 14,100원

 

 

 

 

딸기 생크림 케이크는 엄청 부드럽고 딸기가 많이 들어 있으며 달콤 상큼하여 맛 좋네요!!

 

얼그레이 케이크!! 

 

향이 진짜 찐 찐 찐!!

 

시트와 크림에서도 진한 밀크티 먹는 것 같은 느낌~~ 그리고 흰색 생크림 이게 완전 킥입니다!!

 

쫀독쫀독한 크림이에요!! 케이크랑 같이 먹기도~

 

혼자 따로 먹기도~~ 

 

좋은 ^^ 정말 신기했어요!! 

 

머랭인가??ㅋㅋ

 

아시는 분 있으신가요??ㅋㅋㅋ

 

사실 딸기 생크림 케이크가 먹고 싶었는데~ 얼그레이 케익이 더 맛있었어요`^^

 

 

 

별점 : ★

 

주소 :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 30길 9 1층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