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강화도]서령_가보즈아아아!!!

by 프로목욕러 2022. 3. 22.
반응형

서령

 

강화도 평양냉면 맛집

 

안녕하세요~^^

 

강화도에도 메밀 100% 평양냉면 맛집이 있는 거 아시나요??

 

강화도엔 저어엉~~~~말 없을 줄 알았던 평냉 집 고고!!

 

저도 강화도에 평냉 맛집이 있는 건 가면서 알았네요~^^;;

 

같이 가보 실까요??ㅋㅋ

 

쨔쟌~!!!

 

 

 

주차장은 편리하에 가게 앞 그리고 옆면에 넓게 있어요!!

 

내부로~ 고고!!

 

메뉴판 쨔쟌!!

 

 

다양하게 ㅋㅋ 둘이서 골라 보았네요~^^

 

* 주 문 메 뉴 (2인) *

 

평양물냉면 13,000원

들기름 메밀국수 13,000원

항정살 돼지수육 반 100g 13,000원

 

면추 가는 기본에 5,000원 추가된다고 보시면 됩니다!!ㅋㅋ

 

메뉴 구성 굿굿!!

 

 

 

평양냉면은 위쪽에 설명되어 있듯이 겨자, 식초를 넣지 않고 그대로를 즐기는 것이 가장 좋아요~^^

 

초보 분들도 조금씩 즐기다 보면 밍밍한 맛의 진국을 정말 잘 느끼실 수 있습니다.

 

밍밍했던 국물 맛이!!!

 

소고기 국물 맛과 소고기+돼지고기 섞여 국물 맛과 다르게 느껴질 수 있어요!!

 

이것이 찐 즐기는 방법입니다!!

 

식당 내부 잠시 ~~~ 구경 구경~~

 

  

 

 

 

기본 반찬과 항정살 돼지 수육!!!ㅋㅋㅋ 

 

빠르게 나옵니다~~!!

 

엇그리고 항정살 수육은 30 접시 한정 판매라는 사실!!!

 

 

 

ㅋㅋㅋㅋ 와 항정살 수육은 처음 본거 같아요!!

 

왕!!

 

새우젓과 무생채 올려 한입 하 뉘~~ㅋㅋㅋ

 

오오 녹는다 녹아~~

 

평양 물냉면 / 들기름 메밀 국수

오~

 

평양냉면은 진한 소고기 국물 맛!!

 

마치 우래옥 평냉같은 맛!! 

 

이곳은 버터가 살짝 더해진 고기 국물 맛이라고 생각하면 딱입니다!!!

 

이히~~ 전 들기름 메밀국수를 먹어 보았지요~~

 

다 섞으니 안쪽에 무와 같이 비벼서 ~~~

 

 

오오~~

 

전 들기름 메밀국수 처음이었는데 너무 맛나는데요?ㅋㅋ

 

와 들기름에 김과 들기름에 무쳐진 무생채와 같이 먹는데!!

 

이게 왜 이렇게 맛있는 걸까요??ㅋㅋㅋㅋ

 

사장님께서 냉육 수도 추가로 가져다주셔서 덕분에  냉육수 부어 먹었네요~ㅋㅋ

 

오!! 냉육수는 평양물냉면 육수!! 오~

 

비빔 먹고 추가로 물냉 먹는 느낌!!ㅋㅋㅋ

 

오!! 처음으로!! 완 그릇!! 하고 나왔습니다~~

 

저 다음에도 또 가고 싶은 곳입니다!!

 

* 이 용 안 내 *

 

1. 서 령 안 내 : 강화도 서령(구장원막국수)은 밀가루, 전분, 소금을 첨가하지 않은 메밀 100%만을 사용합니다. 메밀은 매일 아침 직접 제분하고 주문 즉시 반죽하여 눌러 드립니다. 육수는 신선한 야채와 소고기로 매일 새벽 4시부터 6시간 동안 정성껏 끓여 냅니다. 25년 차 외길 인행 오너 셰프가 직접 만들어내는 강화도 평양냉면 전문점입니다. 

 

2. 영 업 시 간 : 수요일 - 월요일 11:00 - 16:00 ( 라스트 오더: 15:30)

 

3. 휴 무 일 : 화요일

 

4. 연 락 처 : 0507-1388-8774

 

5. 주      소 : 인천 강화군 길상면 보리고개로 96

 

6. 비      고 : 주차 가능 

 

별점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