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하기/여행

[속리산]등린이 등반하기!!

by 프로목욕러 2022. 10. 11.
반응형

드디어!!! 

 

속리산 국립공원에 등산하러 다녀왔습니다!!!

 

속리산 초입에 법주사도 구경할 수 있습니다!!

 

 

* 이 용 안 내 * 

 

1. 이 용 금 액 

- 성     인 : 5,000원

- 청 소 년 : 2,500원

- 어 린 이 : 1,000원

 

 

2. 비     고 : 주차장은 별도

 

 

저희 처음 시작 할 때 목표는 문장대 ㅋㅋㅋ

 

여기서 ㅋㅋㅋㅋ 올라가면서..ㅋㅋㅋ 

 

한계를 슬슬 ㅋ... 느끼기 시작했어요!!

 

중간에 천왕봉으로 목표 변경했네요;;ㅋㅋㅋ

 

과연 천왕봉까지 다녀왔을까요??ㅋㅋ

 

 

 

 

입장권은 무인 발급기 혹은 매표소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이날은 무인 발급기 이용해서 발급받았어요!!

 

처음엔 문장대를 가보자!!! 해서 시작했지만!!!

 

목표는 아래 3단계입니다!!ㅋㅋㅋ

 

세조길 -> 세심정 -> 청왕봉

 

 

 

ㅋㅋㅋㅋㅋ 다짐하고 고고!!

 

 

세조길 입구가 3번 정도 지나친 거 같아요!! ㅋㅋ

 

끝나지 않을 것 같았던 세조길을 지나면 

 

법주사도, 호수도 만날 수 있어요!!

 

 

비가 와서 짝꿍이도 저도 점퍼 모자만 쓰고 산행했습니다!!

 

 

 

아직도 세조길인가?ㅋㅋㅋ

 

 

 

ㅋㅋㅋ 지난번 보은 왔을 때도 세심정까지 왔다 갔다 생각했는데

 

아래족 반도 못왔었딴걸 이날 알았어요!!ㅋㅋㅋ

 

세심정에서 화장실 한번 들러 주고!!

 

 

 

 

엇!!! 천왕봉이 더 머네요?ㅋㅋ

 

어찌 이런.. 올라가다 힘들어서 목적지를 바꾸었는데;;

 

다음엔 문장대로 꼭 가봐야겠네요!!

 

 

 

천왕봉 초입 다리

 

너무 이쁘네요!!ㅋㅋㅋ

 

 

미친 가파른 계단을 끝없이 올라가면~~~

 

 

 

 

쨔쟌!!!!

 

이런 곳이 나오네요!!

 

저희는 결국 여기까지만 오르고 끝!!!ㅋㅋㅋ

 

20-30분 조용히 쉬었다가 다시 하산 레고!!

 

 

 

내려오면서는 그래도 사진 많이 찍었어요!!

 

ㅋㅋㅋ 저 스틱 정말 있어야 합니다!!!

 

이번에 처음 써 봤는데 

 

저는 이제 30대인데 무릎관절이 벌써.. 산행하면 아파서..

 

도움 많이 받았네요!!

 

관절 보호대도 필요할 것으로 생각됩니다!!!

 

스틱!!! 강추!!!

 

합니다!!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