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하기/여행

[둘레길]경기 둘레길 패스포트를 아시나아요??

by 프로목욕러 2022. 10. 7.
반응형

ㅋㅋㅋ

 

전 이제야 이걸 알아서 신청 했어요!!!

 

9월 마지막주쯤 신청 했는데 

 

한 2주 정도 걸려서 도착했네요~~!

 

우선 홈페이지 내용 먼저 확인해 볼께요~~!!!

 

경기둘레길 홈페이지 발췌 함

 

https://www.gg.go.kr/dulegil/main.do

 

경기둘레길

[아지트의 맛] EP.18 시선강탈 👀핑크곤듀와 반짝이러버 아지매들의 열쩡으로 경기둘레길 걷기 (feat.여주코스)

www.gg.go.kr

 

위 홈페이지에서 경기둘레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볼 수 있습니다

 

마우스 위치에 따라 안내 되는 내용도 볼 수 있지요~~!!

 

필요하신 분들을 위하여 다음 신청 방법!!

 

 

경기둘레길 홈페이지 발췌 함

 

 

도착 했어요!!

 

2022.09.30일 발송으로 확인됨~~~ ㅋㅋㅋㅋ

 

저는 패스포트는 2개 안내 책자는 1개 이렇게 요청했어요~!!

 

신청시에 패스포트는 1인 2개까지 발송 되더라구요~~!ㅋㅋㅋ

 

 

 

ㅋㅋㅋ 너무 이쁘지 않나요??ㅋㅋ

 

마구 마구 설레~~~~

 

 

 

ㅋㅋㅋ 벌써 다녀온 곳도 보이네요~~!!

 

또 가야겠어요!!

 

경기도가 굉장히 큰거 알고 계시죠??ㅋㅋ

 

양평 가평~~!!ㅋㅋㅋ 등등...ㅋㅋㅋ

 

어서 한개 다 채워 보고 싶네용!!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