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하기/여행

[내장산]케이블카 타보즈아아아!!!

by 프로목욕러 2022. 7. 4.
반응형

전북 정읍에 위치한 내장산 다녀왔습니다~~!!!

ㅋㅋㅋㅋ 오랜만에 나간 거라 너무 좋았네요!!

또, 날씨가 너무너무 좋았네요!!

올라가는 길이 너무 이뻐서 한번 찍어 봤습니다!!



차로가 너무 너무 이뻤어요!!

내장산으로 올라가는 입구에서 입장료가 있어요!!

(이유 : 내장산 내 내장사 문화재구역으로 입장료가 있다고 합니다.!)

차 안에서 지불하고 올라갑니다~~~

관광객이 없어서 그런지 주차비는 따로 지불하지 않고 입장하였습니다!!


* 금 액 안 내 (개인 / 단체) *

1. 일 반 : 4,000원 / 3,500원
2. 중 고 생 : 2,000원 / 1,500원
3. 초등학생 : 1,000원 / 500원
4. 비 고 :
- 단 체 : 30인 이상 단체 요금 가능
- 청 소 년 : 13세 이상 18세 이하
- 어 린 이 : 7세 이상 12세 이하
- 7세 미만 65세 이상 노인(경로증, 주민등록 소지) 무료


저희는 케이블카가 목적이었어서 주차 후 바로 케이블카로 직행!!

결제하는 1인만 안쪽으로~~!! 입장!!


* 이 용 안 내 ( 왕복 / 편도 ) *

1. 대 인 : 9,000원 / 6,000원
2. 어린이 : 6,000원 /4,000원
2. 비 고 : 국가유공자, 복지카드 1/2급 소지자는 본인에 한하여 할인됨 (왕복권에 한함)


고민하다..ㅋㅋㅋㅋ

결국 편도권 구매!!

기다리는 곳 안내 판에 매우 상세히 적혀 있습니다!!ㅋㅋㅋ



케이블 카가 매우 아담하니 이뻤어요!!

관광 시에는 무조건 케이블카죵~~!!!ㅋㅋㅋㅋ

20분 정도마다 1번씩 운행하시는 것 같아요~!!

기다리는 동안 선풍기 틀어주셔서~~

쾌적하게 기다릴 수 있었습니다!!

케이블카는 날씨마다 계절마다 운행 조건이나 시간이 상이할 수 있으니 반드시 확인 후 탑승하세요!!


Tip. 여기서 잠깐,!!!
편도행을 구매하신 분들은 물 혹은 음료를 꼭 준비해서 올라가세요!!!
산은 산입니다!!
또한 케이블카가 목적이신 분들은 반드시 편도행 말고 왕복권 구매하셔서!!!

힘들지 않게~~~ 다녀오시길~~^^
전,, 정말 힘들게 다녀왔네요;;; 등산할 준비가 되지 않은 저는..ㅋㅋ
내장산에게 혼나고 왔습니다!!ㅋㅋ



약.. 5분 내로 도착하는 아쉬운..ㅋㅋ 케이블카

.


전망대가 완젼 좋습니다!!!

바람도 솔솔솔~~~

경치 완젼 죽입니다!!!



경치가 정말 미쳤죠>>????

전망대 내부와 짝꿍 뒷모습.ㅋㅋㅋ



자 여기부터 저희 내장산에.. 혼나는..ㅋㅋㅋㅋ

길이 시작됩니다!!!.ㅋㅋㅋ


어리석은 저는. 저 빨간 박스 코스로 하산하게 됩니다!!!

역시.. 산에서 짧은 거리는...ㅋㅋㅋㅋ

가파르고 힘들 수 있다는 사실을..ㅋㅋㅋ;;;;;;

레고!!



이런 계단은 참,, ㅋㅋㅋ 너무 안전한 길이였어요!!ㅋㅋ

까분다..;;ㅋㅋ



요런 길이 계속 계속됩니다..ㅋㅋ

준비되지 않은 저는 진짜 몇 번이고 쉬면서 내려왔어요!!ㅋㅋ

결국 핑~~~ㅋㅋㅋ

하다가 겨우;;; 내려왔네요!!ㅋㅋ


다 내려오니 계곡이 있어서

땀이 범벅되어 발만 물에 담갔어요!!ㅋㅋ

이 반가운!!!

송사리야 미안해..ㅋㅋ 내가 너무 덥다.ㅋㅋ



계곡 옆 내장사!!!

이곳만 지나 평지로 조금만 걸어가면 바로 주차장과 연결되는 곳이 나옵니다!!!

산행은 준비닷!!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