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하기/여행

[캠핑]강릉 노추산 힐링캠프 아자자자!!!!

by 프로목욕러 2022. 6. 14.
반응형

아주아주 오랜만에 캠핑 고고!!

 

오랜만이라 신남과 함께 걱정 한 스푼 들어 가져 갔네요!!

 

와 역시.. 거리.는 약..ㅋㅋ 편도 약 180km 왕복 360km  거리를!!! ㅋㅋㅋ 

 

일단 고고고!!!

 

음식은 간편하게!!ㅋㅋ 눈누 난나~~

 

도착해서 강릉 시장도 들러 먹거리도 사갔어요!!ㅋㅋ

 

카페도 갔다가. !!

 

일단 도착하면 사장님께서 매우 친절하게 많은 내용 설명 주십니다!!

 

 

손 보이시나요!!??ㅋㅋ 사장님께서 설명중.ㅋㅋㅋ

 

이때 사이트 위치 설명과!

 

화장실, 개수대, 매점 위치 설명해 주십니다~~!!

 

 

설명해 주실때 주신 쓰레기 봉투와 이용수칙!!
이용수칙

 

 

매우 체계적으로 관리되고 있는 캠핑장이네요!!

 

캠핑장 먼저 둘러보자면!!!

 

 

 

안내도

 

매점

 

 

간단한 과자와 라면 스프레이형 모기약 등 간단한 물품 구매 가능합니다!!

 

 

 

매점을 지나면 화장실 입니다!!

 

이곳에서는 참나무 장작을 구매 가능합니다!!

 

 

화장실은 총 2곳 !!

 

제가 있던 사이트에서 가가운 곳입니다!!

 

내부는 사장님 내외 분께서 자주 청소하시어 깨끗하게 유지 중~~!

 

 

개수대

 

이용시간이 수칙에 안내되어 있고

 

이곳에도 추가로!! 안내판이 있습니다!!

 

 

쓰레기 폐기 및 분리수거 위치

 

개수대 맞은편 화장실 옆!!

 

 

이렇게 구획이 정확하게 나누어져 있습니다!!

 

 

 

사이트 옆에 바로 차량을 주차할 수 있어요!!!

 

매우 강점입니다!!

 

데크와 파쇄석 이렇게 두 개 사이트 중 선택하시면 됩니다!!

 

저희는 데크로 선택했어요!!

 

간격이 너무 좁지 않아서 밤에도 좋네요!!

 

주변 분들도 대부분은 수칙도 매우 잘 지켜 주셨습니다

 

문제가 있을 때는 입구에서 직접 말씀하지 않고 전화 연락 주시면 해결해 주신다고 말씀도 해주셨습니다!!

 

전기는 자리마다 거리가 있어 전기 릴선은 20m 이상 추천드려요!!

 

저희는 10m라 좀 짧아서 아쉬웠네요!!

 

아 없으신 분들은 대여도 가능합니다!! 

 

저희 자리는 B 26번!!ㅋㅋㅋ

 

 

네이버 노추산힐링캠프장 발췌함

 

 

 

 

이렇게 대충 펼쳐 놓고 밥 먼저 먹었어요!!

 

 

 

 

미니김밥, 오징어순대, 어묵 고로케! 이렇게 사 왔네요!!ㅋㅋ

 

역시 편한 밥이 췍오다!!!ㅋㅋㅋ

 

 

그리고는 들어가서 산소 멍~~

 

산속에 있어서 그런지 정말 산소가 최대치!!ㅋㅋ

 

낮에도 기온이 뚝!!ㅋㅋ

 

떨어져서 가져갔던 긴팔티 꺼내 입어야 할 정도였어요!!

 

꼭 한여름 아니고는 따뜻하게 입고 가세요!!

 

이불 혹은 침낭도 필수 필수!!

 

저녁에도 간단하게.ㅋㅋㅋ

 

밀 키트로 해결했어요!!

 

 

 

김치 가락국수 뜨끈하게 먹었지만..ㅋㅋㅋ

 

주변에서 오는 고기 굽는 냄새가!!

 

치명적이네요!!

 

다음엔 다시 고기를 굽는 걸로!!ㅋㅋㅋ

 

역시 캠핑엔 고기랑 불멍이네요!!ㅋㅋㅋ

 

여하튼 매우 잘 놀고 왔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