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하기/여행

[강화도]전등사 가보즈아아!!

by 프로목욕러 2022. 6. 9.
반응형

휴일에 들렀던 강화도 전등사 ~~

 

날씨까지 좋아서 너무 좋았어요!!

 

주차비는 매표소 전 입구에서 시간에 관계없이 2,000원 지불하였습니다!!

 

남문 주차장 이용 했어요!!

 

매우 넓어요!!

 

 

 

 

 

* 이 용 안 내 *

 

1. 금 액 안 내 ( 개인 / 단체)

- 성   인 (19 - 64세) : 4,000원 / 3,500원

- 청소년 (13 -18세) : 3,000원 / 2,500원

- 어린이 ( 7 - 12세) : 1,500원 / 1,000원

- 노   인 : 만 65세 이상 무료 (단, 신분증 제시)

 

 

 

입구로~~!!

 

 

 

 

쨔쟌!!!

 

입구를 통해 올라 가면~~

 

길 따라 쭉~~~!!

 

올라가면 됩니다!!

 

 

보호수

 

 

 

 

 

전시관인가??

 

싶어서 들어간 곳은.ㅋㅋ

 

메인 절 아래쪽 또 다른 법당이네요~~ㅋㅋ

 

 

 

 

 

메인 절 내부에서 스님들께서 법당 공부?? 인가요??

 

방해가 될까 봐 안쪽은 못 들어가 봤네요;;ㅋㅋ

 

 

 

 

날씨도 급 맑아져서 ㅋㅋㅋ

 

좋았네요~~^^

 

 

 

ㅋㅋㅋ 내려오면서 카페에서 쌍화차 냄새가 너무 좋아서 들렀네요

 

점심 전에 방문했던지라 이때까지만 해도 사람이 별로 없어서 오랜만에

 

한 시간가량 앉아서 맑은 공기 마시고 왔어요!!

 

 

 

* 주 문 내 역 (2인) * 

 

쌍화차 7,000원

수박주스 7,000원

 

ㅋㅋㅋ 약간의 산행으로 목이 말랐던지라~~~

 

수박주스는 개운했고!!

 

쌍화차는 와!!! 악!!ㅋㅋ

 

엄청 쓰네요!!

 

완전 한방차~~!!

 

결국 시럽 가져다가 많이 넣어 먹었더니 

 

겨우 다 마셨네요~~

 

 

 

 

카페는 내부도 외부도 앉을 곳이 있어서 

 

한참 앉아서 수다도 떨고 좋은 공기 마시고 나왔습니다^^

 

요런 느낌이 힐링이쥬??

 

가끔은 절에서 힐링도 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