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하기/맛집

[속리산]사과대추 먹어 보즈아아아!!

by 프로목욕러 2022. 10. 13.
반응형

속리산에는 가을에 가면 대추 철로~~

 

속리산 국립공원 입구 전에 길가에서 대추를 판매합니다!!!

 

기간은 약 10월 초부터 10월 말까지 입니다!!

 

 

 

올해 풍경은 이렇네요~~^^

 

장년에는 양쪽?? 그리고 조금 더 위에까지 참가 농가가 많았던 거 같았는데~~!!

 

약간 규모가 줄어들었다는 생각이 드는데도!!

 

이 정도입니다.!!ㅋㅋ

 

저는 앞뒤로~~ 쭉 걸어 보고!!ㅋㅋㅋㅋ

 

한 곳 선택했어요!!

 

사과대추를 구매했지요!!

 

1박스에 15,000원!!!

 

장년보다 약간 비싸진 느낌이지만 제철 음식은 먹어야죠?ㅋㅋ

 

 

 

레이크힐스 호텔에서 숙박을 해서 리셉션에서 ㅋㅋㅋㅋ

 

3시 입실시간 기다리느라 ㅋㅋㅋ

 

밥 먹고!! ㅋㅋㅋ

 

냠냠냠!!

 

진짜 사과 맛이 나면서 상큼하면서도 달큼하고 시큼하고!!!

 

분명한 대추 향과 맛이 나요!!ㅋㅋㅋ

 

진짜 신기함.ㅋㅋㅋ

 

일반 대추도 조금 챙겨 주셔서 먹었는데 사과맛 같은 상큼 함은 없지만 그래도 단편입니다!!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