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하기/맛집

[속리산]레이크힐스호텔 가족식당 먹어 보즈아아!!

by 프로목욕러 2022. 10. 12.
반응형

속리산 입구 옆 바로 위치한 곳입니다!!!

 

내려오자마자 너무 허기져서 ㅋㅋㅋ

 

레고 레고!!!

 

초콜릿 먹어도 해결되지 않는 허기!!!ㅋㅋㅋ

 

 

 

평일에는 가족식당 보리밥 뷔페 성인 기준 10,000원에  이용 가능합니다 

 

얼른 얼릉 들어가 볼까요??ㅋㅋㅋㅋ

 

입구에 바로 결제 후 식사!!! ㅋㅋㅋㅋㅋ

 

 

보리밥 담고~~~ ㅋㅋㅋ

 

흰밥도 있지만!!!

 

보리밥 뷔페니까!!! 

 

보리밥 묵기!!!

 

 

나물과 채소는 먹고 싶은 만큼!!

 

 

불고기랑 먹을 야채들도 먹을 수 있을 만큼!!

 

 

돼지 불고기와 묵국수!!

 

 

된장찌개 빠질 수 없음!!

 

 

기타 후식!!

 

 

 

 

ㅋㅋㅋㅋ 

 

이렇게 허겁지겁!!! 흡입을 완료하였습니다!!

 

우거지 된장찌개 같은데 참 맛나요!!

 

보리밥 비빔밥은 말해 뭐해요~~~ㅋㅋㅋㅋ

 

배고픔 뒤에 정말 꿀맛이었네요!!

 

1인당 12,000원이면 아주 괜찮죠??

 

 

별점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