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하기/맛집

[김포]매화쌈밥 먹어 보즈아아아아!!!

by 프로목욕러 2022. 9. 29.
반응형

오랜만에 만난 친구와~~ ㅋㅋ

 

옆 옆집 갔다가 웨이팅이 길어 우연히 간 곳도 너무 좋아 소개합니다!!

 

 

 

멀리서 보이는 매화 버섯 샤브를 향해 가다가...???

 

메뉴가 그려진 사진들과 목록을 보고는???? 이건 뭐지??

 

확!

 

끌려서~~!! 매화 쌈밥으로!! ㅋㅋㅋ

 

 

 

* 주 문 내 역 (2인) * 

 

우렁쌈밥 정식 2인 16,900원*2 = 33,800원

 

앉자마자 바로~!!

 

2인입니다~~!!!

 

하면 됩니다..ㅋㅋ

 

메뉴가 단일 메뉴라 아주아주 편합니다!!

 

12시쯤 방문했더니;;;;

 

엄청 사람이 많았어요!!

 

 

두구두구~~ 

 

빨리 주세요!!

 

 

반찬이 너무 잘 나와요!!

 

쌈채소 가지러 고고!!

 

쌈채소도 없어지면 바로바로 채워 넣어 주세요!!

 

 

 

원하는 만큼 가져다 먹는 시스템!!

 

 

 

 

부족한 반찬은 셀프 혹은 요청하면 더 주시네요!!

 

새우장, 두루치기 쌈장 등~~ 

 

대체적으로 다 가능하여 추가해서 드시는 분들 있었어요^^

 

 

두루치기
누릉지
한쌈!!

 

우렁 된장이 너무 맛났어요!!

 

연한 된장에 두부를 넣어 셨는지!!

 

짜지도 않고 맛 좋아요!!

 

 

새우장

 

 

한 쌈 더~~~!!!

 

두루치기나 셀프대에 없는 반찬도 요청하면 추가로 받을 수 있어서 좋네요!!

 

1인 금액이 전혀 아깝지 않았어요!!

 

쌈도 먹고 싶은 만큼 충분히 먹을 수 있었습니다!

 

밥은 너무 많아 결국 남기고 왔네요~!;;

 

아까워랑;;;;;

 

다음에 또 방문 예정입니다!!

 

 

 

 

별점 : ★★★☆☆

 

 

* 이 용 안 내 *

 

1. 영 업 시 간 : 11:00 - 21:00

 

2. 연 락 처 : 031-997-3837

 

3. 주     소 : 경기 김포시 모담 공원로 186 1층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