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하기/맛집

[충북/보은]김세복 대추 밀냉면 먹어 보즈아아아!!

by 프로목욕러 2022. 9. 21.
반응형

보은은 대추가 유명한 곳이라고 합니다!!

 

찾아보니 대체 밀냉면을 판매하는 곳이 있어서 맛봤습니다!!

 

위치는 보은종합시장내에 위치하였고!!

 

음.. 일단 정말 맛이 특이했어요!!

 

정문

 

 

저는 1 주차장에서 연결되는 출입문으로 들어갔네요!!

 

어랏!!

 

웨이팅!!ㅋㅋㅋㅋ

 

머 금방 자리 나겠지 싶어 기다린다고 말씀드리고 줄 서려는 순간!!

 

다행히 자리가 나서 바로 앉았어요!!

 

 

 

 

점심시간이라 그런지 내부 테이블 꽉!!!

 

 

 

메뉴는 대체로 간편한 편이었고.

 

10월까지만 냉밀면 판매된다고 써져 있었어요!!

 

 

 

각 자리마다 태블릿으로 주문하는 형태였어요!!

 

주문 ~~~!!!

 

아 배고파요!!

 

빨리 주세요!!ㅋㅋㅋㅋ

 

저희 앞에도 4 테이블 정도 ㅋㅋ 기다리는 분.. 들 있었어요!!

 

비교적 빨리~~!!! ㅋㅋㅋ

 

나오네요!!

 

 

 

만두피가 정말 얇아요!!

 

와 감동!!

 

만두가 특히 맛있었습니다!!ㅋㅋㅋ

 

 

 

 

안쪽도 만두 속으로 알차게 채워져 있었어요!!

 

 

 

대추 물 밀면

 

물 밀면의 국물 맛이 특히 신기했어요!!

 

대추가 들어가서 그런지..

 

물냉면에서 약간의 쌍화탕 맛이 나는 것 같아~~~

 

핑크 햄은 대추가 들어 있는 햄? 맛이었습니다!!

 

밀면이랑 쪼인이 좋아요!! 

 

 

저는 대추 비빔 밀면 먹었어요!!

 

살짝 육수를 주시는데 비비기 수월 하게 하기 위함이었습니다!!

 

 

 

 

햄의 거뭇한 부분이 대추 부분입니다!!

 

비빔도 대추 향이 살짝 나면서 시원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별점 : ★

 

일단 먹어 보지 못한 맛이라 신기한 맛으로 생각하며 먹었어요!!

 

대추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추천해봅니다~~ 반대라면......??^^;;;;

 

그리고 양이 정말 많았어요!!

 

일반도 양이 충분합니다!!

 

일반이 부족할 시에는 곱빼기 메뉴 추천입니다!!ㅋㅋ

 

 

 

* 이 용 안 내 *

 

1. 영 업 시 간 : 화 - 일요일

                       11:00 - 20:00

 

2. 휴 무 일 : 매주 월요일

 

3. 연 락 처 : 0507-1315-3563

 

4. 주      소 : 충북 보은군 보은읍 삼산로 3길 14 보은 종합시장 내 1층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