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하기/맛집

[충북/청주]나루터 가마솥 소머리 곰탕 먹어 보즈아아아아!!

by 프로목욕러 2022. 9. 22.
반응형

온천 들렀다가 우연히 들른 곳인데.!!!ㅋㅋㅋㅋ

 

어마 무시한 맛집이었네요!!ㅋㅋㅋ

 

 

 

목욕 후 배고픈 건 국 룰!!ㅋㅋㅋㅋ

 

전날부터 국밥~~ 내장탕~~!!!

 

노래 노래!!!

 

ㅋㅋㅋ 할티 선녀탕에서 나오는 길에 우연히 발견했습니다!!

 

갈까 말까??

 

할까 말까???

 

이럴 땐!!

 

가는 겁니다!!ㅋㅋㅋㅋ 하는 겁니다!!ㅋㅋㅋㅋ

 

 

주차장도 상당한 사이즈였고!!

 

오른쪽에는 어마 무시한 나무들이!!! 포크레인과 함께 있었어요!!

 

일단 얼른 들어가쟈!!

 

 

 

 

오전 9시 30분쯤 도착!!

 

이미 주문 후 기다리는 손님들이 있었고 내부가 상당히 컸어요!!

 

 

 

 

 

* 주 문 내 역 (2인) *

 

곰탕 13,000원

양곰탕 15,000원

 

1개씩 주문!!

 

반찬 세팅!!
곰탕
양곰탕

 

저는 곰탕 먹었는데 

 

내부에 다양한 고기들이 상당히 들어 있고 

 

국물이 정말 진으로 냄새 안나는 고기로 우려낸 맛!!

 

아 짝꿍이가 시킨 양곰탕은 저희 다음부터는 주문이 안된다고 설명 주시더라고요;;;

 

1일 판매량이 정해져 있나????????????/

 

아침이뒈??????????????/

 

궁금했어요!!ㅋㅋㅋ

 

아놔 물어보고 올걸..ㅋㅋㅋㅋ

 

 

 

 

짝꿍이 먹는 양곰탕에는 부속물이 정말 많이 들어 있었어요!!

 

김치가 두 가지 다 맛이 좋아서 한 그릇씩 더 먹었고

 

특히 고추를 많이 주시는 이유가 있더라고요!!

 

자칫 느끼할 수 있는 곰탕을 맵지 않은 고추!! 

 

심지어 달큼한 고추가 중화시켜 끝까지 다 먹을 수 있었어요!!ㅋㅋㅋ

 

먹는 동안에 사장님께서는 주방에서 이것저것~~~!!!

 

확인하고 지시하시고~~!!

 

꼼꼼함이 느껴지는 부분이 쥬>??

 

 

 

별점 : ★★★★☆

 

 

* 이 용 안 내 *

 

1. 영 업 시 간 : 09:30 - 20:30

- 브레이크 타임 : 15:30 - 16:30

- 라스트 오더 : 20:00

- 재료 소진 시 일찍 마감됨!!!

 

2. 연 락 처 : 043-284-3700

 

3. 주      소 : 충북 청주시 상당구 문의면 미천 고은로 7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