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하기/여행

[충북/단양] 풍경 보기 좋은 구인사 여행 하기

by 프로목욕러 2022. 11. 15.
반응형

 

이 풍경이 너무 보고 싶어서 구인사에 다녀왔습니다

겨울 설산이 되었을 때 꼭 다시 가보자~ 하고~~ 왔네요^^

 

대한불교 천태종 구인사입니다

 

구인사 박물관

 

입장료는 없었고 차량을 소지시에 주차비 발생

 

* 주차 요금 (당일) *

- 대형 버스 : 5,000원

- 중형 버스 : 4,000원

- 승용. 15인 이하 차량 : 3,000원

- 경차 및 장애인 차량 : 1,500원

- 4톤 이상 화물차 : 5,000원

- 4톤 미만 화물차 : 3,000원

 

이곳에서 상행 전용 무료 셔틀버스를 타고 이용하시면 편리합니다

 

 

주차장에서도 약 800m 거리고 도보로 이동하시면 약간의 산행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ㅋㅋㅋ

전... 도보로 올라갔습니다 ^^ 

사실 10시경 도착하였는데 사람이 없어서 모르고 그냥 걸었습니다 ㅋㅋㅋ

 

 

도착한 줄 알았던..ㅋㅋㅋ

이곳은 구인사 버스터미널입니다

 

 

이렇게 두 개의 문을 지나면 본격적인 구인사입니다

 

 

보이는 데로 하염없이 올라가시면 이런 건물이 보입니다. 

이곳에서 엘리베이터 탑승하시고 7층!!

저는 이곳에서도 엘리베이터를 몰라 계단으로 올라갔습니다

엄청 운동됩니다

11월에 땀한바가지!!ㅋㅋㅋ

 

 

이 엘베 타고 올라오세요~~!!

 

 

꼭 설산 일 때 다시 가보자~~!!

구인사에서 템플스테이도 가능했습니다

공양받고 싶었지만.. 코로나 때문에 방문객의 발우공양은 중단된 상태였습니다

절 안에 상주하시는 분들도 엄청 많아 신기했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