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

[애플망고]Apple Mangoes_한 박스 먹기!!

by 프로목욕러 2022. 2. 11.
반응형

애플망고

 

 

 

 

왕만 한 애플망고

 

와~~

 

한 박스!!

 

선물로 받았어요!!

 

망고는 말린 망고는 많이 먹어 봤고, ㅋㅋ

 

냉동 망고 많이 먹었는데.ㅋㅋ

 

생망고 라뉘~~!!!

 

쉰나랑!!

 

상자를 열어보니~~

 

 

 

 

 

와~~

 

망고 하나 크기가 ㅋㅋ

 

제 손보다 크네요!!

 

애플망고는 

 

바로 드시지 말고~~

 

2-3주 정도 숙성 후~

 

말랑해졌을 때!!

 

 

 

ㅋㅋ 이쁘게 못 잘라서;;ㅋ

 

그래도 달고 맛나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