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

[시리즈]지금우리학교는_보셨나요?

by 프로목욕러 2022. 2. 2.
반응형

지금 우리 학교는

넷플릭스 시리즈


두둥!!


안녕하세요 ~~!!

넷플릭스 시리즈

지금 우리 학교는

다들 보셨나요?ㅋㅋ

저도 설에 하루 만에 정주행 했네요!!

(12화를! 한방에!!)

역시 웹툰도 재미있어서 계속 봤었는데!!

영상도 엄지 척!!입니다!!


한국형 좀비!! ㅋㅋㅋ

뛰어다녀!!!ㅋㅋㅋ

내용을 스포 할 수는 없으니!!

넷플릭스 캡처 부분이라도!! 올려 봅니다!!

넷플릭스 캡쳐 하였어요!
넷플릭스 캡쳐 하였습니다!


웹툰도 시리즈 전에 즐기시면 좋을 거 같아요!!

안동으로..ㅋㅋ 여행을 가야 하나?ㅋㅋㅋ

촬영지 구경하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