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

[해리포터_HarryPotter]해리포터젤리빈_내돈내산!!

by 프로목욕러 2022. 1. 26.
반응형

 

 

 

 

 

젤리벨리 해리 포터 버티 보츠 젤리 빈

 

해리포터 시리즈 다들 보셨죠??

 

저도 이 시리즈 너무 좋아하는데요~~

 

해리포터에서 나왔던 그!!! 젤리 판매하고 있어요!!!!

 

ㅋㅋㅋㅋ 쿠팡에서 구매한 해리포터 젤리!! 

 

개당 7,490원에 구매!!

 

알고 계신가요??ㅋㅋㅋ

 

신기해서 ~~

 

포스팅해 봅니다~~!!

 

실물 영접!!

 

 

진짜 신기해요!!ㅋㅋㅋ

 

자 맛 설명!!

 

1. Earwax 귀지 맛

 

2. Eathworm 지렁이 맛

 

3. Dirt 흙 맛

 

4. Cinnamon 시나몬 맛

 

5. Cherry 체리맛

 

 6. Candyfloss 솜사탕맛

 

7. Booger 코딱지 맛

 

8. Blueberry 블루베리맛

 

9. Black Pepper 후추 맛

 

10. Banana 바나나맛

 

11. Grass 잔디 맛

 

12. Green Apple 풋사과맛

 

13. Marshmallow 마시멜로우 맛

 

14. Rotten Egg 썩은 계란 맛

 

15. Sausage 소시지 맛

 

16. Lemon 레몬맛

 

17. Soap 비누 맛

 

18. Tutti-Fruitti 과일 아이스크림 맛

 

19. Vomit 토 맛

 

20. Watermelon 수박 맛

 

 

 

레몬맛과 마시멜로우 맛 그리고 후추 맛 3가지 도전해서 먹어 봤네요 ㅋㅋㅋ

 

두 가지는 괜찮았지만

 

후추 맛도 통후추 씹은 맛이... 

 

 

젤리에서...ㅋㅋㅋ

 

 

이건.. ㅋㅋㅋㅋ 어떡하지???

 

젤리 어떡하지??ㅋㅋ

 

 

이런 맛입니다!! 

 

다른 맛은 감... 히....  ㅋㅋㅋㅋ

 

도전하기 어려울 듯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