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하기/온천

[담양]담양온천_가봤니?

by 프로목욕러 2022. 1. 7.
반응형

담양온천

 

입구

 

죽녹원, 메타세쿼이아 있어서 국내 여행지로도 매~~~ 우 좋은 담양에는 담양온천!!

 

이른 아침에 도착했어요!

 

어랏!! 문이 영업을 하나??

 

도착했는데 문이 너무 어두워 안쪽 내부 빛이 안보임 

 

안데~~~ 씻지도 않고 왔단 마리다아!!!!

 

ㅋㅋ 다행히 문이 어두워 내부 조명이 안 보인 거라 신나서 들어갔습니다^^

 

프론트 가기전 보이는 내부 모습! 엄청 큼! 리조트와 함께 있어 식사도 가능한 장소
프론트와 남탕 입구
여탕 입구

 

담양온천!! 게르마늄 1100m 암반수!!

 

쨔쟌!! 내부에 들어갔더니 제일 먼저 보이는 것이!!

 

매일매일 새 물로 교체된다는 현수막이 탕 내부에 크~~~~ 게!!!! 완젼 보이네요!!ㅋㅋㅋㅋ

 

 

이곳은 탕의 종류가 진짜 많아 신기 방기~~

 

6가지 온탕 2가지 냉탕 총 8가지!!

 

온탕의 종류로는 온탕, 열탕, 이벤트탕(죽초액탕과 석류탕), 안마탕 2가지

 

냉탕은 일반 냉탕과 안마탕으로!! 이루어짐.!!

 

이 중에 저는 죽초액탕이 담양 하고도 너무 어울리고 약간 한 방향과 대나무 향이 나는듯하여 너무 좋더라고요~~!!

 

탕마다 안내 표지판도 자세히 쓰여있어서~~ 

 

놀며 씻으며 안내판 구경하며 시간 가는 줄 몰랐어요!!

 

또 내부에 온천 직수를 사용할 수 있는 샤워시설이 있어서 신기했어요!! 

 


* 이용 안내 * 

 

1.  온천 / 온천 + 수영장 (여름철 운영) 

 

- 성      인 : 10,000원 / 18,000

- 소      인 :   8,000원 / 16,000 

    

2. 이용 시간

 

- 시      간 : 06:30 - 19:30 (연중무휴)

- 비      고 : 입장은 마감 1시간 전까지

 

시설 : ★★★☆☆

수질 : ★★★☆☆

때력 : ★☆☆☆☆

접근성 : ★☆☆☆☆

친절도 : ★☆☆☆☆

 

* 위 평가는 지극히 주관적인 입장에서 작성된 내용이며, 접근성은 서울 수도권을 중심으로 접근성을 평가하였음 안내합니다. 

 

주소 : 전남 담양군 금성면 금성 산성길 20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