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하기/온천

[경기도 화성]율암온천_가봤니?

by 프로목욕러 2022. 1. 11.
반응형

율암온천

 

입구
입구 컷!

경기도 화성에 위치한 곳!!

 

지하 700m에서 올라오는 온천!!

 

지질학적으로 광범위한 온천 수맥에 황토와 화강암 지층이 다량의 오천수를 저장할 수 있는 지역적 특성으로 온천수가 나오는 곳이라고 합니다!!

 

1층에는 아침식사도 가능한 식당과 여러가지 상품을 판매하는 곳!!

 

욕실입구 방향으로!!

 

욕실이 표시된 쪽으로 올라가면 사우나 리셉션!!

 

쿠브 앱 확인 후 결제!!

 

신발장과 옷장은 노후화된 편이었어요!!

 

탕 내부가 상당히 넓어요!!

 

탕 위쪽으로 프랑스 파리 루브르 박물관 같은 유리창이..ㅋㅋㅋ 왕~~~

 

저는 사우나 먼저~~~

 

별도의 온도 표시는 없었지만!!

 

와 여기 뜨근하네요!! ㅋㅋㅋ 

 

오래간만에 땀이 주룩주룩!!

 

탕은 열탕 2가지 냉탕 2가지!!

 

열탕의 탕 온도도 너무 좋음!!

 

무엇보다 넓으니 탕에 있을 때 탁 트인 여 있어 좋았어요!!

 

특이하게 내부에 찜질방으로 쓰인 누워서 뜨끈하게 지질 수 있는 곳도 있더라고요~

 

신기해라~~ 

 

주차장 타워가 엄청 넓어요!!

 

* 이용시간 : 오전 05:00 - 오후 10:00까지

 

숯가마는 이용을 안 해서 리뷰는 담 기회에~~

 

 

* 이용 안내 * 

 

1. 온 천 욕 / 숯 가 마 (온천 포함)

 

- 대      인 : 10,000원 / 14,000원

- 소      인 :   7,000원 /  9,000원 (24개월 - 유치원생까지)

    

2. 할 인 요 금

 

- 경로우대 : 9,000원 / 할인 없음 (만 65세이상 평일에만 적용)

- 조조할인 : 7,000원 / 할인없음 (평일 오전 9시 입장 한함)

 

 

시설 : ★☆☆☆☆

수질 : ★★☆☆☆

때력 : ★★★☆☆

접근성 : ★★★☆☆

친절도 : ★☆☆☆☆

 

* 위 평가는 지극히 주관적인 입장에서 작성된 내용이며, 접근성은 서울 수도권을 중심으로 접근성을 평가하였음 안내합니다. 

 

주소 :  경기 화성시 팔탄면 온천로 434-1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