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하기/여행

[서천]가까운 곳에 위치한 국립생태원 가보셨나요??

by 프로목욕러 2022. 3. 13.
반응형

국립생태원

 

Wow!!! 서천에 위치한 국립생태원 혹시 가보셨나요?

 

보고 즐길 거리가 너무너무 많아요!

 

아이들 교육으로도 좋고 

 

데이트 코스로도 좋은 이곳 소개합니다!!!

 

사실 에코리움이 이곳 방문의 이유입니다!!! 

 

이용 안내와 주소는 하단 참고해 주세요~^^

 

다리가 아프신 분들은 에코리움까지 보도 15분 정도 걸리니 전기차 시간 맞추어 들어 가시는 것 추천드려요~^^

 

information!!

넓은 주차장을 지나 

 

정문 매표소 ㅋㅋ 

 

엇 지나는 주 토요일에 방문하였는데 코로나라고 1인 1,500원 할인하여 1인당 3,500원으로 계산하였어요!!

 

앗 단, 코로나 백신 완료자에 한하여 할인해 주신다고 설명해주셨어요!!

 

 

들어오자 마자 새싹이 반겨 주었네요!!

 

 

산책로를 지나서~~

 

쭉쭉 지나 가면 오른쪽에는 동물이 몇 마리 보이고 일단 목적지로~~~

 

궈궈!!

 

쭉쭉!!! 

 

 

저 멀리 에코리움이 보이기 시작하며 여름철에는 물놀이 가능한 아이들 놀이터 (현재는 이용 불가!)

 

갈대밭 있는 다리도 지나서~~

 

 

사실 이렇게 클 줄 몰랐어요!!ㅋㅋㅋ

 

엄청나게 큰 에코리움이 반기고 있습니다!!

 

내부 규모가 예측되시죠?ㅋㅋㅋ

 

드디어 입구입니다!!!

 

 

 

wow!!! ㅋㅋ 지금부터 시작인가??

 

생태 해설에서 해설지 받아 가시면 관람에 도움이 많이 됩니다~~

 

* 관 람 순 서  * 

열대관  -> 사막관 -> 지중해관 -> 온대관 -> 극지관 

 

순으로 자연스럽게 연결됩니다~~^^

 

 

첫 번째, 열대관 고고!!

 

 

입장 입장!!!!!!!

 

 

이날 바람이 많이 불어서 밖은 추웠어요!! 

 

열대관 딱 들어 서니 따뜻!!!

 

더우신 분들과 짐이 무거우신 분들은 외부에 보관 캐비닛이 있으니 물품 보관 후 들어 가시는 것 추천드립니다~~!!

 

상당히 긴 코스입니다~~

 

ㄷㄷㄷㄷ

 

거대한 물고기들의 향현!!

 

타이거쇼블노우즈캣피쉬, 실버아로와나, 피라냐 등..ㅋㅋㅋ 

 

피라냐는 실물로 처음 본거 같아요!! 

 

크기가 어마 어마 하네요

 

 

내부 성장 중인 식물도 어마 어마 했어요!!

 

다양한 개구리, 뱀, 거북이, 도마뱀 등. 더 많은 물고기들과 함께 식물까지~~!!!ㅋㅋㅋ

 

다양하게 볼 수 있었어요~~ 

 

열대관에는 아래쪽으로 내려가는 계단도 있으니 빼먹지 말고 꼼꼼하게~~ 관람해 주세요~~^^

 

 

두 번째, 사막관!!

 

 

 

입구에 보이는 선인장들과 사막여우, 도마뱀이 있었어요~^^

 

 

세 번째, 지중해관 

 

 

 

지중해 식물들과 도마뱀, 꿀벌통~~ ㅋㅋㅋ

 

 

온대관에 들어서 전!!!

 

생태계 외래종 전시관도 들러 봅니다!!

 

여기서 Tip!!!

 

이곳을 둘러보다 보면 사진 찍고 출력할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짜쟌!!

 

외래종 쪽을 구경하다 보면!!!

 

푸른색 벽면에 방문자당 1개씩 출력하는 요런 아이가 있으니~~ 꼼꼼히 구경하기!!

 

 

말라위 호수 표지판 옆에 화면 있어요!!

 

 

네 번째, 온대관

 

누구 신지;;;; ㅋㅋㅋㅋ 결국 같이..ㅋㅋ

 

입장 하자마자~~ ㅋㅋ 수달 만나러 ~ 잠시 밖으로~

 

동물들이 쉬고 있으니~~ 조용히~~~ 쉿!!! 

 

 

 

다섯 번째, 극지관

 

 

입장 후~~ 극지관은 모형들로 꾸며져 있었고 마지막!! 에는 실제 펭귄을 만나는 곳!!

 

 

ㅋㅋㅋ 귀여운 펭귄들이 마지막에 있었어요!!!

 

플래시를 꺼주시고!!! 

 

인증샷 찍어 주세요~~~ 

 

반갑지만~~~ 조용히 입장~~^^

 

환영은 몸으로~~ 슬쩍~~ㅋㅋ

 

 

 

그리고 위쪽으로 올라가니 편의점과 푸드 코트!! 가 있어서 

 

관람 후 배고프신 분들은 내부에서 해결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었어요~~!!

 

외부에는 기획전시관과 도서관이 있어서 매우 매우 유익한 곳이었습니다!!

 

특별전시관 내부에 인증할 수 있는 곳!!! ㅋㅋㅋ

 

포스트잇 남기기!!!

 

 

입구에는 하늘에 매달린 다양한 ㅋㅋ 종이로 만든 생물들.ㅋㅋ

 

완전 익사이팅!!!ㅋㅋ

 

나가는 길에 에코케어센터 체험 및 전시관이 있고 동물을 볼 수 있는 곳이 있으니~~ 

 

에코케어센터에서 동물들에게 메시지를 직접 선택해 볼 수 있어요!!ㅋㅋㅋ

 

 

참고해 주세요`^^

 

 

 

* 이 용 안 내 * 

 

1. 이 용 시 간 

- 관 람 시 간 : 09:30-18:00까지

- 입 장 마 감 : 17:00

 

2. 휴 관 일

- 매주 월요일 휴관 

- 월요일 공휴일 시 다음 첫 평일 휴관

 

3. 이 용 금 액

- 개     인 

 · 성     인 : 4,000원

 · 청 소 년 : 2,000원

 · 소      인 : 1,000원

 

- 단     체 

 · 성     인 : 5,000원

 · 청 소 년 : 3,000원

 · 소      인 : 2,000원

 

- 무 료  및  할 인 대 상 

 · 무    료 : 만 4세 이하, 만 65세 이상, 장애인(1-3급 장애인은 보호자 1인 포함), 국가유공자와 그 유족 및 가족, 기초수급대상자, 단체 인솔자 (20명 이상 1인)

 · 50% 할    인 : 서천군인(본인), 다자녀 가정(카드 소지자)

 · 30% 할    인 : 그린카드 소지자 본인 한함, 3개월 내 발권한 유료 입장권을 소지하고 재방문 시

 

 

* 전 기 차 이 용 * 

- 30분 간격으로 전기차가 운행되고 있습니다!

 

 

별   점 : ★★★★☆

 

 

주 소 : 충남 서천군 마서면 금강로 121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