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하기/맛집

[천안]평양냉면_맛보즈아아아!!!

by 프로목욕러 2022. 4. 3.
반응형

평양냉면

 

천안 평양냉면 내 돈 내산 후기입니다!!

 

천안에도 변함없이 평양냉면 전문집이 있어 다녀왔어요!!

 

 

 

외관부터 ㅋㅋ 세월이 느껴지시죠?ㅋㅋ

 

Since 1952입니다!!! 

 

내부에도 중앙일보와 달인에 출연하신 내용 있어서 사진 찍어 봤어요!!

 

 

2017년 달인!! 1월 1일 첫 방영을 했나 봅니다~~

 

사장님 내외 분 이름이 있네요~~^^

 

 

 

* 주 문 내 역 (2인) * 

 

평양 물냉면 2개 24,000원

접시 만두 1개  10,000원

 

 

간이 되어 있는 따뜻한 육수 먼저 주셨어요~~

 

바로!! 접시 만두가 나왔습니다~~

 

 

 

만두 반으로 쪼개니~~ 육즙이 쫘아~! 악!!

 

엇!! 간장이 없지만 그냥 먹어 보니!! 역시 

 

간장을 찍을 필요 없을 만큼 간이 배어 있었어요!!

 

같이 나온 쪽파? 장아찌? 와도 먹어보고~~ 무랑도 먹어 보고~ㅋㅋ

 

처음 먹어 보는 만두 맛!! 집만 두 같으면서도~~ 풍부했어요!!

 

열무는 심심해서 잘 손이 안 갔어요;;; ㅋㅋㅋㅋ

 

 

 

 

평냉이 바로 나와서~~ ㅋㅋ 

 

호로록!!

 

이곳은 소고기와 돼지고기 육수 섞으시는 맛이 났어요!!

 

역시 별다른 소스 첨가 없이 국물 마신 후 천천히 면 먹고 나왔습니다~~^^

 

역시 완 그릇 하고 나왔어요!!ㅋㅋㅋ

 

 

 

* 이 용 안 내 * 

 

1. 영 업 시 간 : 10:00 -21 :00

 

2. 연  락  처 : 041-551-4851

 

3. 주        소 :   충남 천안시 동남구 큰 시장길 27 평양냉면

 

별점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