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하기/숙소

[제주]바람이쉬어가는집 에서 휴식기!!

by 프로목욕러 2022. 4. 15.
반응형

 

 

제주도에 엄마 아빠 모시고 가서 숙소에 신경 써서 골라 봤어요!!

 

첫 번째, 단독 펜션!!

 

두 번째, 조식!!

 

셋째, 방이 3개 이상!!

 

넷째, 제주시에서 너무 멀지 않을 것!

 

모두 모두 충족한 조건의 집이었네요!!ㅋㅋ

 

"바람이 쉬어 가는 집"!!!

 

위치는 한림읍 협재에 위치하였습니다!!

 

제가 온라인 사기를 당한 지 얼마 안돼 예약하는 거라..ㅋㅋ 

 

사장님께 직접 전화드리고 예약하여 계좌 이체 진행하였고(그래도 마음은 ㄷㄷㄷㄷ)

 

아직 네이버 예약 시스템은 사용하지 않으시는 것 같아요~

 

에어비앤비에는 등록하셔서 확인 가능하였어요! 당연히 직거래가 ㅋㅋ 저렴하죠?ㅋㅋ

 

이것저것 질문 있어서 문의드렸다가 직접 거래하였습니다!!

 

매우 친절 친절~~^^

 

하게 응대해 주셨고..~~ 매우 문자로도 답변 바로바로 주셨어요!!

 

처음에는 6인 예약했다가. 결국..ㅋㅋㅋ 남편님들 스케줄이 안되어 4인으로!!ㅋㅋ

 

대박이었던 건~~ 전 취소 안될 거라고 당연히 생각되어 말씀 안 드리다가

 

당일에 가서 조식 때문에 말씀드렸거든요~!!

 

그런데 2인은 환불을 해주시는 인자함! ㅠ.ㅠ. 

 

감동갬동~~

 

기준인원이 4인이라 환불해 주신다고 말씀 주셨어요!!!

 

결론은 3박 예약 기준  6인 913,000원에서 4인 793,000원으로 할인되었네요!!

 

1박에 약 264,400원 정도로 계산되네요!!

 

엄청 저렴하죠??ㅋㅋ

 

조식도 나오는데!!ㅋㅋ

 

방 구경하러 가실까요? 레고 레고!!

 

1층 거실과 안방 그리고 주방 화장실!!

 

및 세탁실(세탁기와 건조기!) 아이들 데리고 와도 편할 듯요~~^^

 

주방 시설도 매우 괜찮았어요!!ㅋㅋ

 

저는 이용을 거부하였지만.ㅋㅋ 놀러 갔는데 다 먹어야 쥬?ㅋㅋㅋ

 

음식 하지 말자!!ㅋㅋ

 

 

 

 

2층 방 1개 화장실 

 

 

 

외부 방과 화장실

 

 

 

 

이렇게 총 3개의 방과 화장실!!

 

6인이었어도 매우 편했겠다!!!!ㅋㅋㅋ

 

아쉽지만!!!ㅋㅋㅋ

 

4명 이도 재미있으니까~~

 

 

 

앗 1층에 소독 티슈가 구비되어 너무 좋았어요!!

 

수건도 넉넉했고!! 부족시 세탁하여 사용하면 됩니다~~

 

 

특히 보여 드리고 싶은 내용은 조식이었어요!!

 

스푼과 젓가락은 구비되어 있는 제품 사용하면 됩니다~~!!ㅋㅋㅋ

 

 

 

1일 차 

 

전복죽

 

 

 

이 퀄리티 무엇!!!

 

 

2일 차

 

사찰 비빔밥

 

 

 

 

3일 차

 

연잎밥

 

 

 

대박이죠?

 

퀄리티 진짜.ㅋㅋ!!!!

 

사장님께서 요리를 매우 매우 잘하시는 거 같아요~~

 

찐으로 다 맛나요!!!!!

 

음식을 다 드신 후에는 설거지를 하여 바구니에 넣어 문 앞에 살포시 두시면 됩니다!!

 

 

전복죽 제외하고는 사찰음식으로 진행해 주셔서 너무너무 좋았아요!!

 

양이 적을 수 있으니~~ 

 

많은 신 분들은 부족할 수 있지만!!

 

매우 매우 만족하였어요!!ㅋㅋㅋ

 

 

* 이 용 방 법 * 

 

1. 연 락 처 : 0507-1351-5406

 

2. 주      소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한림읍 동명 7길 26-35 단독 주택

 

3. 비       고 : 에어비엔비에서도 검색 가능

 

 

 

별점 : ★

 

* 위 별점은 글쓴이의 내 돈 내산으로 지극히 주관적인 평가임을 안내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