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하기/숙소

[강원도/용평]버치힐콘도 이용하쟈아아아~~!!

by 프로목욕러 2022. 9. 1.
반응형

너무나도 기다리던 여름휴가였어요!!

 

2022년에 유난히 기다려 지던 휴가였어요!!

 

일단 목적지는 강원도로 찍어 두고~~!!

 

숙소 선택하였습니다!!ㅋㅋㅋ

 

신중하게~!!!ㅋㅋㅋㅋ

 

골랐습니다!!

 

용평 버치힐 콘도~~!!!

 

완젼 완젼 힐링 힐링~~!!! 최고 조건이네요!!!ㅋㅋㅋ

 

 

완젼 이국적인~~!! ㅋㅋㅋ

 

체크인부터!!!ㅋㅋㅋ

 

 

체크인 완료!!

 

키 받아가지고~~!!

 

숙소로!!! 고고!!

 

쨔쟌!!!

 

거실부터 ㅋㅋㅋ

 

 

 

 

들어서는 순간!!! 

 

미쳤다!!ㅋㅋ

 

거실 옆 부엌!!

 

 

 

식탁도 있꾸~~

 

 

 

벽난로는~~ 겨울에 정말 운치 있겠쥬?

 

 

 

풍경 어쩔 건가요??ㅋㅋ

 

 

1층 침실!!

 

 

ㅋㅋㅋㅋ 

 

2층으로 올라가 볼까요??

 

 

3개 중 1개 온돌형!!

 

 

 

2층 침대 방!!

 

 

 

2층 화장실

 

 

2층 뷰~!!

 

 

 

도착하자마자 풍경이랑 커피 한 잔~!!

 

화장실에 사우나 기능도 있었는데;;ㅋㅋ

 

너무 신났는지.ㅋㅋ 사진은 없지만.ㅋㅋ 

 

너무 좋았네요!!

 

저희는 4박 5일 진행하였습니다!!!

 

완젼 휴식이랑 힐링 잘하고 왔네요!!ㅋㅋㅋ

 

*시즌 별 이용금액이 상이하여 금액은 기록하지 않았습니다.

 

별점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