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하기/숙소

[충북/보은]어라운드빌리지(AROUND VILLAGE) 가보즈아아아!!!

by 프로목욕러 2022. 9. 20.
반응형

오랜만에 가는 캠핑^^

 

더위를 많이 타서 캠핑이 너무 어려워~~ 요~~!!

 

가을 날씨가 되었길래 얼른 예약했어요^^

 

너무 지방으로 가긴 그래서 충북 쪽으로 고르다니 보니 이곳을 찾아 예약하게 되었습니다~~!!

 

처음엔..ㅋㅋㅋ

 

토, 일 1박 2일로 예약했다가 

 

결국 금. 토. 일 1박 추가 결정!! 

 

아쉽게도 연박 할인은 받지 못했어요;;;

 

네이버 시스템이라 ;;; 그렇다고 하더라고요;;

 

늦게 변경한 나의 실수이니.ㅋㅋㅋ

 

눈누 난나~~

 

금요일 오후에 출발!!!

 

우 씨!!! 

 

경기도 벗어나는데 2시간이냐~~!!!!

 

저녁 8시 반에 겨우 도착..ㅋㅋ

 

6시쯤 되니.. 가는 길에 전화 주시더라고요;;

 

네 저희 가고 있어요!!;;;ㅋㅋㅋ

 

해가 지면 텐트 치기 어렵다고;; 전화 주시네요;;

 

매너 타임으로 10시부터는 불가;;

 

9시까지는 텐트를 쳐야 합니다~~

 

가능해요;; 얼른 갈게요~~!!!ㅋㅋㅋㅋ

 

 

 

이러니..ㅋㅋㅋㅋ

 

조명 없이 없으면..ㅋㅋㅋ 

 

텐트 치기 곤란~~!!

 

LED 램프 가져와서 그걸로 보고 텐트 쳤네요.ㅋㅋㅋ

 

도착하면 꼭 전화 달라는 직원분의 안내에 따라 도착 하자마자 전화드리니

 

바로 나와서 안내해 주셨어요!!

 

지도 주시며 설명~ 블라 블라~~~~!!

 

도착했을 때에는 그냥 좋았어요!!

 

텐트 치고 얼른 쉬자~~!!!

 

그러나 복병!!! ㅋㅋㅋ 늦더위..;;; 

 

아놔 선풍기 두고 왔다고!!ㅋㅋㅋ

 

추울 줄 알고 전기장판만 들고 왔는데 왜!!!! 이렇게 더운 거야!!!!!!!!!!!!!!!!!

 

꼭 두고 오면 필요함..ㅋㅋㅋㅋㅋ

 

저만 그런가요?ㅋㅋㅋ

 

다음날 ㅋㅋㅋ 선풍기도 사고 속리산도 다녀오자!!! 

 

나갔다 오면서 오는 길 한번 찍어 보았네요!!

 

왼쪽에 찌끄마한 간판이 어라운드빌리지!!! 위치!! 간판!
좌짝!!
입구

 

 

딱 보시면 폐교를 개조해서 만든 곳입니다!!

 

확실히 금요일보다는 토요일에 사이트가 꽉 차더라고요~~!!!

 

더운 날씨로!!!

 

속리산 다녀와서 카페에서 커피 한잔 하고 졸았어요!!ㅋㅋㅋㅋ

 

쇼파 자리에서 보이는 모습!!

 

 

내부 시설들은 없지만 여자 화장실과 개수대 그리고 샤워실은 비교적 관리도 잘되고 편리하게 이용 가능했습니다!!

 

학교의 나무 바닥도 그대로 사용해서

 

초등학생 때 기억이 가물가물~~~

 

ㅋㅋㅋㅋ 좋았네요!!

 

아 남자 화장실은 좀 오래돼서 예민하신 분들은 사용이 어려울 수도 있다고 짝꿍이 알려 줬어요!!

 

노을이 너무 이뻐여~!
불멍은 빠질 수 없다!!

 

토요일에 결국 선풍기 구매해 안락하게 잠들었습니다!!

 

덕분에 불멍까지!!

 

전체 적인 분위기는 매너 시간이 잘 지켜지는 분위기라 너무 좋았고!!

 

평일에 가면 한산해서 더 좋더라고요!!^^

 

별점 : ★★★☆☆

 

 

 *http://aroundvillage.kr/default/intro/01.php 발췌함/ 안내지와 동일 내용

 

 

* 이 용 안 내 *

 

1. 이 용 금 액 

-  글램핑 : 130,000-200,000원

- 게스트룸 4인실 : 90,000 - 150,000원

- 게스트룸 2인실 : 70,000 - 130,000원

- 당일 피크닉 : 25,000 - 30,000원- 캠핑존 : 45,000 - 50,000원- 오토 캠핑존  50,000 - 55,000원- 2 가족 캠핑존 : 75,000 - 80,000원

 

2. 연 락 처 : 0507-1401-6375

 

4. 주     소 : 충북 보은군 탄부면 사직 1길 34 어라운드 빌리지

 

 

 

3. 비       고 - 장박 문의 가능- 캠핑 장비 대여 가능 (텐트. 타프, 식기, 릴선. 테이블. 캠핑의자)- 차량 주차 가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