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하기/숙소

[제주]애월 잇츠힐 펜션!! 가보즈아~

by 프로목욕러 2022. 4. 27.
반응형

제주에서 하루만 숙소를 변경하게 되었어요~

 

마지막 날은 애월에 위치한 잇츠힐 펜션!!

 

애월전분공장카페에서 매우 가까워요!!ㅋㅋㅋ

 

인원은 총 4인!

 

 

 

쨔쟌!! 외관입니다!!

 

 

현관!!

 

 

거실과 부엌

 

바로 보이는 바닷가!!

 

핵 꿀!! 바로 앞 도로만 건너면 바로 걷기 좋은 해안도로~~!!

 

 

거실 화장실 엄청난 ㅋㅋ 욕조

 

안방과 화장실!! 

 

안방에는 킹사이즈 침대 2개!!

 

 

 

그리고 방 1개~

 

 

방뒤 쪽에서는 한라산과 밭이 보여서 또 뷰가 매우 매우~~ 좋아요!!

 

조식이 없어 아쉽지만 가족끼리 여행 펜션으로 괜찮은 곳입니다!!

 

저는 예약은 네이버 예약시스템 이용하였어요!!ㅋㅋ^^

 

 

별점 : ★

 

주소 : 제주시 애월읍 애월해안로 788 

 

연락처 : 064-747-058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