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하기/카페.디저트

[스타벅스]FIND YOUR TASTE 맛보즈아아아!!

by 프로목욕러 2022. 4. 18.
반응형

SUMMER 신메뉴 출시!!!ㅋㅋ

 

2022.04.12 - 2022.06.13

 

 

* 주 문 메 뉴 (2인) * 

펀치 그래피티 블랜디드 V  7,300원

포멜로 플로우 그린티     V  7,100원

 

 

 

 

 

펀치 그래피티 블랜디드는 색감이 너무 이쁜 블랜디드!!!

 

어쩜 이렇게 노랑이 보라 빨강!! 또렷이 선명하다!!ㅋㅋ

 

맛은 또한!! 

 

망고, 사과, 핑크 구아파, 파인애플 맛이라고 하는데??

 

전 노란색 전체 맛은 패션후르츠맛이 였어요!!!

 

그리고 보라 색과 빨간색 쪽 맛은 포도 맛이 살짝 도는 그런 맛이였습니다!!

 

포멜로 플로우 그린 티는 이건 정말 ㅠㅠㅠ

 

실망.. ㅋㅋ;;;ㅋㅋㅋ

 

걍 단맛 없는 라임 물 맛;;ㅋㅋ

 

그린티맛은 어디로 간 걸까요??ㅋㅋㅋ

 

아.. 대체로 티 브랜드 음료가 너무 맛조았는데;;ㅋㅋㅋ

 

7000원 아이스 물 맛이였어요;;ㅋㅋㅋ

 

별점 : ★☆☆☆☆

 

* 별점은 글쓴이의 내돈 내산으로 주관적인 평가임을 안내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