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하기/카페.디저트

[파주]말똥도넛 가보즈아아아!!

by 프로목욕러 2022. 5. 4.
반응형

요즘 도넛이 핫!!! 하니~~

 

줄 서는 식당 11회에 나온!!! ㅋㅋ 그래서 더더더!!! ㅋㅋ

 

나도 먹어 보겠다!!!

 

친구랑 데이트로 들렀네요~~

 

먼저, 주차장은 매장 앞 그리고 주차요원님들께서 안내 해주시는 아래쪽으로 가시면 더더 넣은 주차장이 있어요~!!

 

평일 방문인데도 차들이 많았어요!!

 

가자 마자 입구부터 웬열!!!

 

 

컬러가 어마 무시합니다!!

 

 

나도 왔다 인증샷 찍어 주고~~

 

평일인데.. 웨이팅..ㅋㅋㅋ

 

머..ㅋㅋ 기다릴 수 있으니~~ 

 

일단 케이크 구경부터!!!!

 

 

 

오!!! 케이크도 컬러풀한!!! ㅋㅋ 

 

애들이 찐으로 좋아할 만해요!!ㅋㅋ

 

6개 쎄트로 구성된 걸로 구매!!

박스 구매는 6개와 8개 구성 있어요~

 

6개 구성은 약 15,000원 ~ 정도 금액 나옵니다!!

 

금액은 구성에 따라 약간 넘칠 수 도 있습니다!!

 

원하는 도넛 직원분에게 말씀 주시면 담아 주셔요~~

 

도넛 보고 흥분했는지.. ㅋㅋㅋ 도넛 진열장 사진이 없네요;;ㅋㅋㅋ

 

커피 머신 이렇게 귀여울껀 머람~~
젤라또? 아이스크림? 도 판매 중이예요!!

매장 내부 구경해 볼까요??ㅋ 

 

 

1층 내부
1층 내부
2층 내부

이러니 인증샷 맛집이죠~~ㅋㅋ

 

내부에서 놀고 싶어서라도 오겠어요!!ㅋㅋ

 

도넛은 이미 배가 불러서 각자 집에 가서 먹었어요!!

 

도넛은 기본이 젤 맛나요!!ㅋㅋ

 

역시 기본에 충실!!!

 

그리고 양이 많아서 냉장고에 넣었다 먹었는데.. 이건 비추입니다!!

 

먹을 만큼만 구매하신 것 추천드려요!!

 

너무 빵이 딱딱해져서 나중에 먹어야지 하던 애들은 다.. 빠이 했어요;; 

 

아깝.ㅠㅠㅠㅠ

 

방문은 가능하면 평일로 추천!! 

 

칭구가 주말에 왔다가 1시간 넘게 기다렸다고;;;

 

 

* 이 용 안 내 *

1. 영 업 시 간 : 8:30 - 22:002. 휴 무 일 : 연 중 무 휴3. 주      소 :  경기 파주시 지목로 13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