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하기/카페.디저트

[제주]애월빵공장 맛보즈아아아!!

by 프로목욕러 2022. 4. 23.
반응형

언니가 가고 싶다고 미리 찾아 둔 베이커리 카페!!

 

ㅋㅋㅋ 아침을 든든히 먹으니~~

 

배가 안 고파요~~

 

시간 보내러 카페 갔어요.ㅋㅋ

 

가면 또 먹어야죵?ㅋㅋㅋㅋㅋ

 

가기 전에 곽지해변에서 앉아 놀다가~~ㅋㅋ 갔어요!!ㅋㅋ

 

 

 

정말 크더라고요~~

 

주차장은 건물 뒤편에 있어요!!

 

그런데 편한 주차장은 곽지 해수욕장 주차장 사용하시면 됩니다~~

 

넓으니 자리만 이동해도 편하게 가실 수 있어요!!ㅋㅋ

 

빵이 엄청나게 다양했어요!!

 

하지만!! 제일 궁금했던 한라봉 무스 선택!!

 

 

 

* 주 문 메 뉴 (4인 기준) * 

 

제주청귤티 HOT 7,000원

카페   라떼 ICE   6,500원

한라봉스무디     7,500원 

제주감귤주스     7,500원

한라봉무스         4,900원

 

 

 

이곳에서도 외부로~~

 

날이 좋으니 자꾸 외부로~~

 

제일 맛난 음료는 감귤 주스!! ㅋㅋ

 

당근주스는 미리 쏠드 앗으로 못 먹어보고!!

 

대리로 시킨 친구가 젤 맛난~~ㅋㅋ

 

스무디는 너무 이뻐서~~ㅋㅋㅋ

 

바다랑 한 컷!!ㅋㅋ

 

한라봉 무스는!! 

 

그냥 크림 무스 맛.ㅋㅋㅋ 이뻐서 먹은 걸로 쳤어요!!

 

안쪽에 잼 같은 소스가 있었지만.. ㅎㅎㅎ

 

음료로 만족할게요~!!ㅋㅋ

 

 

별점 : ★

 

* 별점은 글쓴이의 내 돈 내산으로 주관적인 평가임을 안내합니다. *

 

 

* 이 용 안 내 * 

 

1. 영 업 시 간 : 09:00 - 20:00 ( 라스트 오더 19:30 )

 

2. 휴 무 일 : 연중무휴

 

3. 연 락 처 : 064-799-5959

 

4. 주     소 : 제주 제주시 애월읍 금성 5길 42-15

 

5. 비     고 : 주차 가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