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하기/카페.디저트

[갈산동]올드타운 맛보즈아아!!

by 프로목욕러 2022. 5. 27.
반응형

단미 트레이에서~~ 올드타운으로 커피 마시러~~

 

인천 갈산동에 커피 맛집으로 소문이 났다 하여!!!

 

궈궈!! 

 

@_oldtown 인스타그램 발췌 함

 

 

정면은 이러한 분위기 입니다!!ㅋㅋㅋ

 

도착하자마자 커피 자리 잡고 바로 주문!!

 

 

* 주 문 메 뉴 (2인) * 

 

아이스라떼 4,500원

플렛화이트 4,500원

 

 

메뉴판 오른쪽 디저트를 예쁘게 진열해 두셨네요~~

 

 

밥 먹고 배불러서 디저트는 포기.ㅋㅋ

 

로고가 너무 이쁘네요~~ㅋㅋ

 

이날 날이 너무 좋아서 매장 내부까지도 너무너무 환했어요~~

 

 

 

 

저희는 창가 자리 앉았는데 손님들이 계셔서 바깥쪽으로 사진을 못 찍었네요~~ ㅠ.ㅠ

 

아쉽..;;ㅋㅋ

 

날씨가 아주 아주~ 흠흠~~

 

 

음료가 너무 이쁘네요~~ㅋㅋ

 

왼쪽이 아라~

오른쪽이 플렛 화이트~!!

 

트레이도 색깔이 카페랑 너무 잘 어울린다~~~

 

 

 

날씨가 아쉬워서~~~ 손님들 옆 방향으로 한번 더~~

 

얼죽아로써~~!!

 

역시 아이스!!ㅋㅋㅋ

 

컵이랑 로고랑 찰떡!!ㅋㅋㅋ

 

음~~ 맛은.. 정말 개인 취향이라~~ 

 

전 고소한 라떼를 좋아하는 편인데~~

 

이곳은 커피 향이 은은하지만 커피 맛이 약하지 않은 라떼 맛있어요~~

 

개인 취향이니까요~~~

 

저도 해마다 입맛은 바뀌니까요~~^^

 

아쉽;;;그래도 분위기가 너무 좋아 즐겁게 마시고 나왔네요^^

 

맛 : ★★☆☆☆

분위기 : ★★★★☆

 

* 이 용 안 내 *

 

1. 영 업 시 간 : 화요일 -일요일 11:00 - 22:00

 

2. 휴 무 일 : 매주 월요일

 

3. 연 락 처 : 0507-1370-5207

 

4. 주      소 : 인천 부평구 길주로 565번 길 7-5 101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