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하기/카페.디저트

[파주]뮌스터담 가보즈아아!!

by 프로목욕러 2022. 5. 5.
반응형

와!! 오늘 어린이날입니다!!~~~~

 

휴일이니~~

 

잘 쉬고 계신지요??ㅋㅋ

 

어린이날 아이들과 방문하기 좋은!!! 대형 베이커리 카페!!입니다!!

 

어마 어마 한 사이즈의 뮌스터담!!

 

정말 도착하기 전부터 어마 어마 한 사이즈가 보였어요!!

 

 

사이즈가 체감되시나요??

 

지나가시던 분들도 같이 찍혔는데 ㅋㅋ 미니미 같아요~~ㅋㅋㅋ

 

저보다 한참은 크실 텐데;;ㅋㅋ

 

사이즈가 크다 보니~~

 

어서 들어가 보아요!!ㅋㅋㅋ

 

 

와 진짜 대박 크죠???

 

베이커리 존 비어 존 이렇게 나누어져 있네요!!

 

입구부터 앞뒤로 빵이 가득!!ㅋㅋ

 

식사로도 가능한 파스타, 리조또, 샐러드, 그리고 안주로도 가능한 슈바인학센!!ㅋㅋㅋ +.+

 

일단 커피를 먹고 간지라 픽업한 빵과 레몬에이드 먼저 주문!!

 

이곳에서 비어 주문!!
완전 맥주를 위한 한공간 다른 곳!!ㅋㅋ

 

 

 

 

구석진 창가에 자리를 잡았어요!!

 

앉아 보니~~ 외부에도 자리가 있더라고요~

 

반려견 데려 오신 분들이 주로 사용하시는 것 같았어요~

 

날씨 좋으니 원하시는 분들도 자유롭게 이용 가능합니다!

 

별점 : ★

* 글쓴이의 내 돈 내산으로 주관적인 평가임을 안내합니다.*

 

* 이 용 안 내 *

 

1. 이 용 시 간 : 10:00 - 22:00(라스트 오더 21:00)

2. 휴 무 일 : 연중무휴

3. 연 락 처 : 031-949-6020

4. 주      소 : 경기 파주시 운정로 113-17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