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하기/카페.디저트

[안국]프릳츠 가보즈아아아!!

by 프로목욕러 2022. 6. 26.
반응형

오랜만에 서울 나갔다가~~^^

 

비 오는 날 어마 무시하게 돌아다녔네요!!

 

공간 건축 사옥 옆!!!

 

베이커리 카페 "프릳츠" 원서점 가보셨나요??ㅋㅋ

 

빵도 커피도 너무 맛난 한국적인 분위기입니다!!!

 

들어가기 입구 골목 분위기~~

 

 

 

 

분위기가 찐 고즈넉~~~!!

 

전 이런 골목 이런 분위기 너무 좋아합니다!!!

 

들어가는 길에는 잠시 비가 멈추었네요!!

 

고마와라!!ㅋㅋㅋㅋ

 

이 곳은 커피와 빵 먹을 수 있는 공간

 

위 사진 왼쪽으로 조금만 걸어 가시면 있는 공간 입니다

 

위 쪽 문 열고 들어 가시면 바로 빵과 커피 주문할 수 있습니다!!

 

 

 

 

* 주 문 내 역 (2인) * 

 

아이스 카페 라떼 (오트 밀크 변경) 5,500원

아이스 바닐라 라떼 5,400원

레몬 혼당 3,500원

실장님 스페셜 4,300원

 

 

 

외부 구경하고 있으니 ~~ 금방 메뉴가 나왔습니다!!

 

 

친절히 컷팅도 해주심!!ㅋㅋ

 

ㅋㅋㅋ 친구가 픽업해 오는데 

 

비가 안 와서 그냥 갔다 오려는데 부스스 떨어지는 비에 어..??? 하고 서있으니~

 

남자 직원분께서 우산 펴서 친절히 ㅋㅋㅋ~~

 

안내해 주셨다고.ㅋㅋㅋ

 

설레었다고ㅋㅋㅋㅋ

 

귀여운 친구~~^-------^

 

 

 

 

잠시 빵을 감상했고 맛봤더니~~!!

 

찐 감동!!

 

실장님 스페셜의 경우

 

페스트리는 부드럽고!!! 복숭아의 달콤 상큼함이 더해져 촉촉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레몬 혼당은!!!

 

센터의 슈크림이 달콤하고 부드럽게~~ 다가왔다가

 

잠시 어!!! 할 때 레몬 시럽이 상큼하게 페스트리 빵을 

 

감싸서 조합 정말 칭찬해~~!!!ㅋㅋㅋ

 

 

비가 급하게 왔다 멈췄다가~

 

 

아 그리고!!! 

 

커피 좋아하시는 분들!!!

 

라떼에 어메이징 오트로 변경해서 드시는 것 추천드려요!!

 

기본 커피 향과 맛도 진해 지고~~~

 

어메이징 오트(아몬드 밀크)가!!! 

 

커피의 고소함을 배로!!!! 증폭시켜 줍니다!!^^

 

 

별점 : ★★★★☆

 

 

* 이 용 안 내 * 

 

1. 이 용 시 간 : 10:00 - 21:00

 

2. 연 락 처 : 02-747-8101

 

3. 주     소 : 서울 종로구 율곡로 83 아라리오 뮤지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