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하기/카페.디저트

[인천/굴포천]박씨제과점 가보즈아아아!!!

by 프로목욕러 2022. 6. 27.
반응형

인천 굴포천역 근처에 위치한 곳입니다!!

 

박씨제과점 !! 이 곳 베이커리가 유명 하다 지요??ㅋㅋㅋ

 

입구

 

엄청 심플한 외관입니다!!

 

 

내부

 

베이커리는 직원분께 말씀 드리면 한개씩!!!

 

챙겨 주시는 시스템 입니다!!

 

 

 

당근쨈은 다음에 한번 사먹어 볼까 해요!!

 

당근이 익으면 맛나니까요~~!!ㅋㅋㅋ

 

 

노티드 도넛과 비슷하게 생긴 이친구가 유명하다고 하더라구요~~!!

 

배가 부르니 일단 패스하고 저는 마들렌 골랐습니다!!

 

 

 

 

* 주 문 메 뉴 * 

 

아메리카노 3,800원

아이스 카페 라떼 4,300원

쑥 마들렌 2,700원

패션 레몬 마들렌 2,700원

 

 

 

 

 

ㅋㅋㅋㅋ 느낌에 세로로 잘라 야 할 것 같아 세로로 잘랐더니~~ㅋㅋ

 

요런 잼??이 들어 있네요!!ㅋㅋㅋ

 

역시!!! 느낌을 믿어야 합니다!!!

 

음.. 개인적으로 취향은..ㅋㅋ

 

쑥, 녹차 요런 걸 좋아는 편인데!!!

 

쑥 마들렌은 향이 너무 좋네요!!

 

진하게 올라오면서도 베이커리 빵같은 형태와 맛도 잃지 아니하고!!! 영롱했습니다!!

 

패션 레몬 마들렌 또한 패션 후르츠와 레몬 맛이 서로 모나지 않고 조화롭게~~!!

 

올라와 전 너무 맛나게 먹었네요!!

 

물론 라떼도 맛나요!!^^

 

너무 진하지 않으면서 고소한 맛!!

 

딱!! 개취!!! ㅋㅋㅋㅋ

 

별점 : ★★★☆☆

 

 

* 이 용 안 내 *

 

1. 영 업 시 간 : 11:00 - 20:00

 

2. 연 락 처 : 0507-1347-4751

 

3. 주     소 : 인천 부평구 장제로 257번길 9-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