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하기/카페.디저트

[장기동]설빙 맛보즈아아아!!

by 프로목욕러 2022. 6. 21.
반응형

요즘 날씨가 완전 여름이에요!!

 

이런 날에는 역시 빙수가 엄청나게 당기는 계절이죠??ㅋㅋ

 

집에서 설빙 먹기!!ㅋㅋㅋ

 

* 주 문 내 역 (2인) *

 

칙촉 몬스터 설빙 11,900원

애플 망고 치즈 설빙 12,900원

 

두 개 주문하였습니다!!

 

각 1개씩!!ㅋㅋㅋㅋ

 

 

칙촉몬스터 설빙

 

애플 망고 치즈 설빙

 

망고 설빙은 망고 토핑이 따로 도착해서 올려서 찍었어요~

 

 

 

 

망고 소스도 같이 왔는데 아래쪽에 뿌려 먹으려고 아꼈네요~

 

오 망고 치즈 설빙 완젼 상콤하니~~ 너무 맛나요~~^^

 

표면서 새콤 달콤한 가루가 뿌려져 있어서 치즈도 덜 느끼하게 느껴지고~~

 

감칠맛이 높아져서 더 많이 먹을 수 있었어요!!

 

칙촉 몬스터 설빙은 막 칙촉 가득한 맛!!

 

그리고 빙수에는 역시 연유를 다 넣어야 제맛입니다!!ㅋㅋㅋ

 

우유 어름 가루는 생각보다 달지 않았어요!!ㅋㅋㅋ

 

입술 퍼래 지도록 빙수 먹고 더위 날렸어요!!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