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하기/맛집

[김포/운양동]구공숙성돼지 맛보즈아아아아!!!

by 프로목욕러 2022. 6. 30.
반응형

김포 운양동에 맛난 숙성 되지고기입니다!!

 

저도 친구 소개받아서 다녀왔네요~~!!

 

찾아보니 체인점인가 봅니다~~ 

 

전국 여기저기 있네요!!

 

친구는 저녁 시간에 갔는지 예약하고 다녀왔다고 해서 저도 네이버로 예약했었는데~~

 

일요일 오픈 시간이라 그런지 한가 했어요~^^ 

 

 

입구

 

오픈런!!!!ㅋㅋㅋㅋ

 

 

 

 

 

* 주 문 메 뉴 (2인) *

 

커플 세트 (삼겹/오겹살/항정/가브리/목살)  26,990원

물냉면 5,000원계란찜 5,000원테이블당 상차림비 4,000원

 

 

 

가스로 가열하는 숯!!

 

부족한 반찬은 셀프코너에서!!! 셀프로!! ㅋㅋㅋ

 

 

 

말해 머 해~~ㅋㅋ 

 

고기는 나오자마자~ 다 올려 줘야죠??ㅋㅋㅋㅋ

 

빼곡히 올렸어요!!ㅋㅋㅋ

 

양도 생각보다 많았습니다!!

 

 

 

계란찜이 폭탄 치즈였네요!! 

 

오~~~ 기대하지 않은 메뉴인데~~!! 너무 잘 나오네요~!!

 

 

 

 

고기는 이곳은 부드럽게 먹는 것보다 

 

바삭하게 구워 먹어야 더 맛있었어요!!

 

숙성 고기들이 그런가요??

 

바삭 전에는 살짝 냄새가 나는 것 같아 저는 바삭하게 구워 먹었네요!!^^;;;

 

목살이나 가브리살은 퍽퍽하지 않았고!!

 

삼겹살도 머~~ 말해 뭐해요~~^^

 

 

 

냉면은.. 국물 원샷 때리고 나왔습니다!!ㅋㅋㅋ

 

전체적인 양이 많아서 많이 먹고 싶을 때 추천드립니다!!!

 

별점 : ★

 

 

 

* 이 용 안 내 *

 

1. 업 체 명 : 구공숙성돼지 운양점

 

2. 영 업 시 간 : 12:00 - 22:00 (라스트 오더 21:30)

 

3. 연 락 처 : 0507-1488-9080

 

4. 주     소 : 경기 김포시 김포한강 11로 140번 길 23-1 1층 

 

5. 비     고 : 네이버 예약 가능 업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