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하기/맛집

[종각]경양회관 먹어 보즈아아!!!

by 프로목욕러 2022. 6. 23.
반응형

오랜만에 종각역 근처에 갔네요^^

 

한.... 10년 전에 많이 다녔던 곳입니다~~ㅋㅋㅋ

 

와우.. ㅋㅋㅋㅋ 꼰대인가요?/ㅋㅋ 

 

하여튼!!! 

 

너무 반가운 이곳!! 경양 가츠 ㅋㅋㅋ 연돈의 가츠 스타일이길래~!!!

 

쏙~ 들어가서 먹어봤습니다!!

 

 

 

이미지가 어마어마합니다!!ㅋㅋㅋ

 

맘에 쏙 들었네요!!ㅋㅋ

 

 

 

* 주 문 메 뉴 (2인) * 

 

서울 족발 카츠 18,900원

안심 카츠 13,900원

 

 

점심시간이라 사람이 엄청 많았는데 역시 12시 반쯤 되니 ~~~^^;;;;;;;;;;;;

 

텅텅~~!!

 

엇!! 내부 구경하다 보니 엄청 금방 나왔어요!!ㅋㅋ

 

 

 

테이블마다 이런 안내 판도 있어서 기다리는 동안 

 

맛나게 먹는 법 

 

붉은 돈가스 단면의 이유를 봤네요~~

 

 

안심카츠

 

서울 족발 카츠도 금방 나왔어요!! ㅋㅋ

 

와 양이 어마 무시합니다!!

 

 

서울 족발 가츠

 

저는 안심 가츠 먹었어요!! ㅋㅋ

 

요건 친구가 먹은~~ㅋㅋㅋ

 

안심은...... 머랄까... 아주 획기적인 맛난 맛은 아니었지만.. 적당히 먹을 만한 맛 입니다!!!

 

돈가스 먹는 방법으로는 소금과 고추냉이 가장 추천합니다!!

 

족발 카츠는 명이 나물과 함께 먹는 게 가장 맛나다고 하네요^^

 

제 인생!!! 돈가스집을 어서 소개해 드리게고 싶네요!! 

 

이곳은 양도 적고 좀 아쉬웠어요;; 

 

국수는.ㅋㅋㅋ 비추천입니다!!!

 

 

별점 : ★☆☆☆☆

 

 

* 영 업 안 내 * 

 

1. 영 업 시 간 : 11:00 - 02:00

 

2. 연 락 처 : 0507-1326-6883

 

3. 주     소 : 서울 종로구 종로 12길 20번지 1층, 2층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