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하기/맛집

[김포]강릉해변메밀막국수 먹어보즈아아아아!!

by 프로목욕러 2022. 6. 10.
반응형

ㅋㅋㅋㅋ 강릉에 있어야 할 것 같은 메밀막국수입니다!!

 

제가 간 곳은 김포 본점!!

 

그리고 전국 여기저기에~~!! 있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본점도 안쪽에 위치했는데 이쪽으로 이사를 가셨더라고요~~

 

바로 길가 옆에 있어서 들어가기가 더 수월했습니다!!

 

 

 

* 주 문 메 뉴 (2인) *

 

메밀물막국수 9,000원

메밀비빔막구수 10,000원

메밀전 12,000원 

 

 

막국수가 먼저 나왔습니다~~
메밀비빔막국수
메밀물막국수
메밀전

 

 

반찬과 물 셀프인지 셀프코너에서 픽업!!

 

비빔에는 물 막국수 국물이 같이 제공되어~~ 

 

엇 비빔을 선택이 더 낫겠다 싶었어요!!

 

맛도 새콤달콤 하니 맛나네요~!^^

 

마치 함흥냉면 먹듯이 양념이 가득한 맛!!!

 

여기는 메밀전이 정말 맛났어요!!

 

고소하면서도 메밀향이 진해서 좋았고

 

식감도 쫀득한데 김치나 파가 들어 있어서 식감도 아삭하기도 쫀득 하기도 

 

국수랑 같이 먹으니 더더 맛나네요^^

 

상큼하게 먹고 싶으면 무절임 추가해서 먹으면 더 상큼했어요!!

 

 

별점 : ★*위 별점은 글쓴이의 내돈내산으로 주관적인 평가임을 안내합니다.*

 

 

* 이 용 안 내 *

 

1. 영 업 시 간 : 09:00 - 21:00

 

2. 휴 무 일 : 연중무휴

 

3. 연 락 처 : 031-997-3768

 

4. 주      소 : 경기 김포시 월곶면 김포대로 2515-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