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하기/맛집

[장기동]빠레뜨, 한남 가보즈아아아!!

by 프로목욕러 2022. 6. 2.
반응형

ㅋㅋ 김포 장기동 라베니체에 위치한 곳입니다!!

 

빠레뜨, 한남!!!

 

오래간만에 한식 아닌 음식을 먹으러 고고고!!

 

 

라베니체 강변쪽 1층 위치

 

 

메뉴판

 

 

 

* 주 문 메 뉴 (2인) *

 

빠레뜨파스타 16,000원

오므라이스 13,000원

우삼겹 샐러드 6,900원

블루 레몬 에이드 5,000원

라임모히또 에이드 5,000원 

 

 

나름 오픈런한다고 일찍 갔는데 벌써 2 테이블이나 먼저와 계시네요.ㅋㅋㅋ

 

 

물도 이쁜 병에~

 

오~~ 음료가 먼저 나옵니다~

 

블루 레모네이드는 제 거입니다!!ㅋㅋ

 

방향 바꿔~~ㅋㅋㅋ

 

 

 

 

피클이 찐으로 맛나네요~~

 

너무 달지도 시지도 않은 적당한 그 어디쯤의 그 맛!!

 

 

오므라이스

 

 

드디어 오므라이스가 나왔습니다!!

 

진짜 이쁘네요!!

 

영롱하다!!

 

아... 배고픈데.ㅋㅋㅋ

 

일단 ㅋㅋㅋ 반 갈라 보자!!ㅋㅋ

 

 

 

역시 안쪽 또한 영롱해~~

 

이런 오믈렛 해보고 싶댜~~ㅋㅋ

 

ㅋㅋㅋ 보니 안 먹을 수가 없네요!!

 

다른 음식을 기다리기가 어려워요!!ㅋㅋ

 

 

 

오므라이스 소스는 저는 크림이 맛나네요!!

 

계란과 볶음밥의 맛이 더 잘 어우러지는 소스 맛!!

 

갈색은 약간 개성 있어서 

 

계란 맛이.ㅋㅋㅋ 아쉽게 느껴져서요~~

 

그래도 두 가지다 맛나네요^^

 

 

우삼겹 샐러드!
빠레뜨파스타

 

 

결국 오므라이스를 많이 먹는데 나왔어요!!

 

샐러드는 사이즈 보고!! 엇 작은뒈??ㅋㅋ

 

했다가 아 가격이 샀지 하고 이해했어요!!

 

맛이 너무 좋네요!!

 

삼겹살에 불고기 소스 그리고 야채와 발사믹 소스가 잘 어울립니다!!

 

빠레뜨 파스타도 치즈랑 베이컨이랑 달걀 노른자랑 너무 잘 어울림~~^^

 

오래간만에~~ 

 

맛있는 파스타 먹었다 싶었어요!!

 

그리고 왠지 일식과 양식의 조화는 정말 칭찬해~~!!!ㅋㅋㅋㅋ

 

웬만한 한남동 보다 괜찮은 파스타 맛!!!

 

동네에 맛 난 집 생겨 너무 좋네요~~^^

 

단, ,,, 양이 너무 쯕어요~~~

 

어른은 1.5개 메뉴 주문해도 충분히 먹을 수 있을 만한 양입니다!!!

 

양 많으신 분은 1인 2개도 가능!!

 

 

 

별점 : ★☆(양이 적어서... 별점이 하나 깎임)

 

 

 

 

 

* 이 용 안 내 *

 

1. 영 업 시 간 : 11:30 - 21:00 (라스트 오더 20:30)

 

2. 브 레 이 크 타 임 : 15:30 - 17:00

 

3. 연 락 처 : 031-985-0914

 

4. 주     소 : 경기 김포시 김포한강 2로 23번 길 74 라베니체 3차 113, 114 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