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하기/맛집

[김포]평창진부막국수 먹어 보즈아아!!

by 프로목욕러 2022. 6. 7.
반응형

김포에 맛집이라고 소문난 곳이 있었는데;;;

 

몰랐다;;; 진짜 유명하다고 해서~~~

 

오픈런으로!!ㅋㅋㅋ

 

유명한 곳은 오픈런이 제맛이지!!

 

 

 

청소하고 계실 때 가서;;ㅋㅋ

 

입간판이 너무 예뻐서~~ㅋㅋ

 

 

 

주문 방법!!!

 

1. 먼저 자리를 잡아 주세요~~

 

2. 메뉴를 파악 하기!

 

3. 테이블 번호 기억 하기!!

 

4. 키오스크 혹은 포스에서 선결제 주문!!( 김포 페이 가능 )

 

요렇게~~ 테이블 위에 안내 되어 있어요~~ ㅋㅋ

 

 

즉석으로 제조되오니~~ 15분 기다려 주세요~^^( 안내 판에 쓰여 있습니다!! )

 

앗!! 이곳도 물막국수의 경우 매우 슴슴하여!!!

 

평양냉면과 비슷하다고 설명해 주셨습니다~~~!!!

 

전... 김포 주민.. ㅋㅋㅋ 

 

김포 페이로 구매했어요~~^^

 

 

 

* 주 문 메 뉴 (2인) * 

 

물막국수 8,500원 2개 

수육 소 15,000원

 

 

 

기다림.....   언제 나오려나???????ㅋㅋㅋ

 

이렇게 기다리고~~~

 

메뉴판도 구경한다~~

 

뒷면에도 먼가 쓰여있습니다!!!

 

주문 한 음식에 따라 참고해 주세요~

 

반찬, 면수, 물 모두 셀프!!  ( 위치: 키오스크 오른편)

 

 

무 먹다가면서 먹으면 또 그게 맛나용^^

 

 

 

ㅋㅋ식물이 이뻐서.ㅋㅋ

 

 

수육이 나왔습니다!!ㅋㅋ

 

수육은 평범했어요!

 

수육용 무침이 더 맛났어요!!

 

명태회도 보이공!!ㅋㅋ 

 

조합 칭찬!!

 

먹는데 계속 부여 장원막국수가 너무 생각났어요!!ㅋㅋㅋ;;;;

 

 

 

 

드디어 나왔네요~~^^

 

ㅋㅋㅋ

 

wow!!!

 

설명 주신데로 일반 평냉 보다도 매우 슴슴!! -> 맹숭맹숭??

 

거의 이 느낌이라..ㅋㅋ 엇...ㅋㅋㅋ

 

뭔가를 넣어야겠다고 생각이 들더라고요~

 

그래서 식초, 겨자, 간장을 추가!!!

 

했더니 훨씬 감칠맛 나서 먹기가 좋았어요!!

 

거의 간은 안 하시는 것 같기도 하고;;;

 

이런 물냉은 또 처음이네요^^

 

평냉은 추가 양념 없이 먹는걸 좋아 하지만

 

물막국수를 드신다면 기호에 따라 ~~ 3가지 (간장, 식초, 겨자)를 추가해서 드시는 것을 추천!! 합니다!!

 

너무 맛집으로 기대해서 그릉가??

 

약간.. 많이.. 아쉬운 맛이네요~;;

 

다음엔 비빔을 먹어야겠다;;~~!!!

 

 

별점 : ★

 

 

* 이 용 안 내 *

 

1. 영 업 시 간 

- 평일 : 11:00 - 16:00 ( 주문 마감 15:30 )

- 주말 : 11:00 - 18:00 ( 주문 마감 17:30 )

 

2. 휴 무 일 

- 매주 월요일 ( 공휴일에 따라 상이함 네이버 참조 )

- 휴 무 : 12월 1달간 휴일 ( 가게 내부 정확한 일정 공지됨 )

              2022.12.06 - 2023.01.05

 

3. 연 락 처 : 0507-1326-9758

 

4. 주      소 : 경기 김포시 김포대로 1518번 길 29 2층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