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하기/맛집

[김포/구래]제줏간 가보즈아아!!

by 프로목욕러 2022. 6. 8.
반응형

급.. 고기가 당기던 어느 날입니다!!ㅋㅋㅋ

 

왜 이렇게 먹고 싶지??ㅋㅋㅋ

 

먹고 싶으면 가야지~~ 눈누 난나~~

 

 

제줏간이라고 요즘 자주 보이는 체인점입니다!!

 

제주도 가고싶댜~~ㅋㅋㅋ

 

메뉴판

 

* 주 문 메 뉴 (2인) *

 

1차 

제주 흑돼지 꽃살 12,900원 1인분

제주 꽃 목살 13,900원 2인분

파송송 계란찜 2,900원

 

2차

제주 특 삼겹살 14,900원 2인분

활화산 볶음밥 2,900원

 

이렇게~~ ㅋㅋ 2명이지만 5인분 순삭 해주었습니다!!ㅋㅋㅋ(볶은밥은 인분 생략 ㅋㅋ;;)

 

다들 이렇게 먹을 수 있으니까용~~!!ㅋㅋ

 

부끄럽지 않다!!ㅋㅋㅋㅋㅋㅋ

 

기본 세팅 1
기본 세팅 2
기본세팅3 (김치찌개)
연탄불!! 엇;;; 흔들렸네;;;;;

 

주문한 고기가 나왔습니다!!ㅋㅋㅋ
생고기를 불판으로 직원분들이 다 자르고 올려 주시네용!!ㅋㅋ
고사리도 올려 주세요~~ㅋㅋ
고기가 익어가는 중~~ㅋㅋ

 

셀프 바에서 부족한 반찬은 개별적으로~~!!ㅋㅋ

 

 

고기가 익어가는 동안 고사리랑 쌈무 백김치 추가로 더 가져왔어요!!ㅋㅋ

 

 

파송송계란찜 대

 

 

ㅋㅋㅋㅋ 계란찜 소자도 크다고 말씀 주셨지만 

 

계란 러버들이라 그냥 큰 걸로 주문했는데 

 

딱 좋아요!!ㅋㅋㅋ

 

폭탄 계란찜이었어요!!ㅋㅋ

 

위쪽은 너무 맛나게 먹었어요!!ㅋㅋ

 

아쉬운 건 아래쪽으로 소금이.ㅋㅋㅋㅋ 쏠렸는지.. 

 

아래쪽이 너무 짜고 타있어 아쉬웠네요~ㅋㅋㅋ;;;;;

 

 

드디어 다 익었습니다!!!

 

연탈불이라 그런지 중간에는 불이 강해서

 

고기가 타버리기에 가장자리로 올려 익혀주시네요!!

 

냠냠!!!

 

 제주 꽃돈에서 먹었던 방법이 생각나서 

 

제일 처음으로 소금, 구운 고사리, 고추냉이 살짝 올려!! 냠냠!!

 

역시 이 방법이 제일 맛났어요!!!

 

 

 

멸치젓에도 콕콕 찍어 한입!!

 

제 입맛에는 꽃살이 목살보다 좋네요!!ㅋㅋㅋ

 

기름기 좋아하시는 분들은 삼 겹 이로 주문하시는 것 추천드립니다!!

 

 

고기로 치얼스!!ㅋㅋ
쌈으로도 한입!!ㅋㅋㅋ

 

 

 

어느 정도 배가 차니 보이는 숙성 냉장고 ㅋㅋㅋㅋ

 

 

 

 

추가한 삼겹살!!ㅋㅋㅋ

 

까지 다 먹고!!!~~~~~

 

삼겹살보다는 목살이 나은 듯싶어요!!

 

활화산 볶음밥이 너무 궁금하니~~!!

 

1개 주문!!ㅋㅋ

 

 

판먼저 치워 주시고~~
오~ 볶음밥이닷!!ㅋㅋ
달걀물 부어 주시구~~
치즈 올라가요~~
거의 익혀서 저희는 달걀 스크램블 처럼 먹었어요!!

 

 

볶음밥 안 시켰으면 정말 후회할 뻔했네요!!

 

제일 맛나요!!

 

달걀에서 마가린 맛이 나서 매우 고소해요~~

 

볶음밥 안쪽에도 

 

고기를 넣어주시는 센스!!

 

밥 먹으면서 고기가 씹히니 좋네요!!ㅋㅋ

 

엇 고기보다 밥이 젤 맛나는데요?ㅋㅋㅋㅋ

 

 

별점 : ★★★☆☆

 

 

* 이 용 안 내 *

 

1. 영 업 시 간 ( 매장마다 상이함 )

- 평일 : 15:30 - 23:30

- 주말 : 12:00 - 23:30

- 비고 : 라스트 오더 22:30

 

2. 휴 무 일 : 연중무휴

 

3. 연 락 처 : 0507-1370-6614

 

4. 주     소 : 경기 김포시 김포한강 9로 75번 길 158A동 109, 110, 111, 112 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