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하기/맛집

[평창/봉평]남촌 막국수 먹어 보즈아아아아!!

by 프로목욕러 2022. 6. 16.
반응형

요즘 막국수에 빠져 막국수만 먹고 다니고 있습니다. ㅋㅋ

 

평창 봉평에 위치한 봉평 현대 막국수에 가려고 도착했지만.. 

 

어마어마한 웨이팅과 가게 내부에가 소란스러워서 바로 밖으로 나왔네요!!

 

막국수가 유명한 지역이니 다른 곳으로!!!

 

역시 나오길 잘했어요!!!

 

자리도 있고 빨리 나와서 허기를 얼릉 채울 수 있었습니다!!!

 

 

메인 입구

 

외부 테이블

 

착석 전에 미리 메뉴판을!!!! 

 

스캔 하는 것 추천드립니다!!

 

 

 

테이블에 앉자마자 "주문하시겠어요?" ㅋㅋㅋㅋㅋ

 

이렇게 물어보셔서..ㅋㅋㅋ 

 

바쁘고 사람도 많아서 그러시는 것 같아요!!

 

 

* 주 문 메 뉴 (2인) *

 

메밀막국수 8,000원

메밀황태비빔막국수 8,000원

메밀부침 (2장) 5,000원

메밀전병 (2줄) 5,000원

 

 

푸짐이 중요하니~~!!!ㅋㅋㅋㅋ

 

생각보다 음식이 너무 저렴했어요!!

 

반찬, 메밀 부침과 전병

 

매우 빠르게 나옵니다!!

 

 

메밀 전병
메밀 전병 단면
메밀 부침

 

저는!!!! 메밀 부침이 너무 맛났어요!!

 

메밀의 향과 맛이 진해서 간장을 찍어 먹지 않아도 맛있어요!!

 

절여진 배추가 들어가서 간도 맞아요!!

 

 

메밀 전병은 김치 들어 있는 일반적인 맛이었어요!!!

 

결론은 메밀 부침이 매우 매우 맛나다!!!

 

 

다 먹고 나니 국수가 나왔습니다..ㅋㅋㅋ

 

제가 쫌 빨리 먹어서;;;ㅋㅋㅋ

 

 

메밀 황태 비빔 막국수
메밀막국수

 

 

ㅋㅋ 저는 비빔으로 먹었습니다

 

비빔은 메밀 막국수 육수도 같이 나옵니다!!

 

 

 

 

강원도 쪽은 보통 비빔 드실 때!!

 

설탕을 넣어 드시더라고요!!

 

서걱서걱 씹히도록!!!

 

저는 물막국수 육수를 다 넣었더니!!! 

 

다 녹아 버려서 아쉬웠지만!!! 그냥 먹는 것 보다 설탕 넣어 먹으면 훨씬 감칠맛이 돌아요!!

 

 

별점 : ★☆ (메밀 부침이 너무 맛나서 반개 더 주고 싶지만.. 별 반개 까망이 어떻게 넣는 걸까요?? ㅋㅋ;;)

 

* 이 별점은 글쓴이의 내 돈 내산으로 주관적인 평가임을 안내합니다.*

 

 

* 이 용 안 내 *

 

1. 영 업 시 간 : 08:00 - 21:00

 

2. 연 락 처 : 033-335-0227

 

3. 주      소 : 강원 평창군 봉평면 동이 장터길 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