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하기/맛집

[김포/장기]명륜진사갈비 먹어 보즈아아!!

by 프로목욕러 2022. 5. 31.
반응형

주말에 해방기념으로!!

 

명류 진사 갈비로!! 고고!!

 

격리 때 그렇게 갈비가 당기는..ㅋㅋㅋ

 

못 나가니까 더 먹고 싶은!!

 

많이 먹고 싶어서 무한리필하면 떠오르는 명륜 진사 갈비로 고고!!

 

 

 

점심 12시쯤 방문했는데 사람은 많지 않았어요;; 

 

더워서 그런가??

 

 

 

도착 하마자 2인이요~~ 

 

라고 말씀드리니~~

 

바로 세팅!!ㅋㅋ 해주시네요~^^

 

예전에는 반찬도 좀 있어서 더 좋았던 거 같은데 

 

이번에 갔을 때는 반찬은 거의 없고 고기와 상추 양파 슬라이스 정도입니다!!ㅋㅋ

 

고기 이외 모든 것이 셀프!!

 

이용시간 제한이 있습니다!!
밥과 음료수
반찬류

 

 

먹을 수 있는 만큼까지만~~~

 

저는 간단하게 상추랑 고추, 양파 조금 추가해서 먹었습니다!!

 

갈비 먹으러 왔으니 갈비로 배를 채워야죵~~ㅋㅋ

 

 

 

불이 약간 약해서 말씀드리니. 참기름 부어서 조금 조절해 주시더라고요~ㅋㅋ

 

약간 당황스러웠지만~~ 

 

잘 먹고 나왔습니다~~^^

 

역시 갈비 리필은 필수!!ㅋㅋ

 

 

 

열심히 먹고 나왔네요~~!!

 

아. 저번에 냉면이 별로 였던 기억이 나서 딱 고기만 먹고 나왔네요~~^^

 

별점 : ★☆

 

 

 

밥 먹고 라베니체로 가서 쥬시 수박 주스 호로록!! 

 

아 개운 하당!!!!ㅋㅋㅋ

 

 

 

* 이 용 안 내 *

 

1. 이 용 시 간 : 수요일 - 월요일 12:00 - 22:30 

 

2. 휴 무 일 : 매주 화요일

 

3. 연 락 처 : 031-987-0674

 

4. 주     소 : 경기 김포시 김포한강 2로 23번지 70 1층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