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하기/맛집

[충남/서산]해성바다 장어탕 먹어 보즈아아!!

by 프로목욕러 2022. 5. 13.
반응형

 

바다 자연산 장어탕을 판매하는 곳입니다!!

 

입구

 

메뉴판

 

* 주 문 내 역(2인)*

 

장어시래키탕 10,000원

장어 얼 큰 탕  10,000원

 

오후 3-4시 사이에 도착해서 배는 고프지 않았지만.ㅋㅋㅋ

 

지나가면서 안 먹고 갈 수 없으니~~ㅋㅋㅋ

 

자연산 장어탕입니다!! 

 

매우 좋음!!

 

 

 

식사 시간 때가 아니라서 ㅋㅋ 내부도 찍을 수 있었어요~~

 

 

 

오 반찬이 빠르게 나옵니다~~

 

푸른색 나물이 맛나서 사장님께 말씀드렸더니

 

직접 말린 어린 깻잎이라고 말씀 주셨어요~~

 

어찌나 부드럽던지~~ㅋㅋㅋ 

 

반찬은 조금씩 다르게 나간다고 말씀 주셨어요~~

 

ㅋㅋ 미역줄기인 줄 알았던 걸 먹어 보니 다시마 채쳐 만드신~~ 맛나요~~

 

반찬들이 맛나요!!ㅋㅋ

 

조금 기다리니 드디어 음식이 나왔습니다!!

 

그때그때 조리해서 주시기 때문에~~ 시간이 좀 걸릴 수 있어요!!

 

 

전체 음식
장어시래기탕
장어얼큰탕

 

 

일단 제 선택은 메뉴판 젤 상단 장어 시래기탕이었습니다!!ㅋㅋ

 

선택 이유는 기본 메뉴에다가 시래기를 좋아합니다!!ㅋㅋ

 

말해 머 해~~~ 맛은 시래기가 들어 있어서 그런지 맑은 감자탕 맛!!

 

비린 맛이 전혀 없어서!! 놀라움!!!

 

먹다가 장어를 못 찍었네요;; 장어가 아주 꽤 많이 들어 있어요!!!

 

먹다가 골라 올려놨었는데 반이상 되더라고요~~

 

탱글탱글~~ 장어탕!!ㅋㅋㅋ

 

이름 값하는 시래기도 충분히 들어 있어서 몸보신하는 느낌이 제대로~~~ 나네요^^

 

짝꿍이는 장어 얼큰탕!! 같은 국물 양념 베이스에 콩나물과 장어탕이었어요!!

 

전.. 시래기 추천!!!

 

개인 취향이긴 하지만 콩나물을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인지 모르겠지만 콩나물 향이 많이 

 

나서 장어 시래기 탕하고는 전혀 느낌이 달랐어요!!

 

제 입맛엔 장어 시래기탕입니다!!

 

매장 내에서 밀키 트도 판매하셔서 밀키트 구매도 괜찮을 거 같아요~~^^

 

 

 

별점 : ★☆(반개.. 더 주고 싶은데..)

* 위 별점은 글쓴이의 내 돈 내산으로 주관적인 평가임을 안내합니다.*

 

 

* 이 용 안 내 * 

 

1. 영 업 시 간 :  화-금요일 11:00 - 22:00                         일요일     11:00 - 21:00

 

2. 휴 무 일 : 매주 월요일

 

3. 연 락 처 : 041-665-2789

 

4. 주      소 : 충남 서산시 한마음 4로 41-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