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하기/맛집

[갈산동]단미트레이 맛보즈아아!!

by 프로목욕러 2022. 5. 26.
반응형

일전에도 소개했던 단미 트레이가 급......

 

2022.05.27 영업을 종료한다고 하여 어서 다녀왔어요!!

 

벌써 내일이네요;;;

 

완젼!!! 건강식 + 카페 (다이어트 비건 디저트)인데.. 너무너무 아쉽네요;;

 

 

danmu_tray 인스타그램 발췌

 

 

* 주 문 메 뉴 (2인) *

 

데리야끼 닭가슴살 덮밥 8,500원

소불고기 삼색 덮밥 9,000원

 

 

수다 수다 하니 금방 음식이 나왔어요!!

 

 

 

 

음식이 너무너무 이쁨~~ㅋㅋ

 

다이어트 식인데~~~

 

너무 이쁨.ㅋㅋ 

 

 

 

전 소불고기 삼색 덮밥 먹었어요!!!

 

여기에 소스가 찐으로 맛나요!!

 

땅콩소스에 이것저것 넣으신 것 같은데~~

 

소스가 정말~~!!!

 

밥양이 많아서 밥은 남기고 위에 고명은 호로록!!ㅋㅋㅋ

 

 

 

 

친구는 데리야끼 닭가슴살 덮밥 먹었는데!!! 

 

양이 많아서..ㅋㅋ 못 먹어 봤지만... 여긴 다 맛있어요!! 1

 

계속 배달로 음식이 나가네요~~

 

영업 종료 소문이 났는지 유난히 배달이.. 오늘 많더라고요~~

 

아쉽지만... 안녕을 해야겠어요!!

 

 

마지막이라고 디져트를 친구가 선물로~~

 

저녁에 짝꿍이랑 뜯어보려고요~~

 

모든 분들 건강하시고~~ 기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별점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