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하기/맛집

[박촌]박촌칼국수 먹어 보즈아아!!

by 프로목욕러 2022. 5.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포스팅하는 거 같아요~~

 

코로나 이후에 너무 정신없고 조금만 움직여도 

 

몸상태가 매우 않조아져서;;;

 

이게 코로나 인가 싶네요;;

 

조금만 피곤하면 두통이 동반되어;;;;;

 

어젠 잠도 설치고;;ㅋㅋ 

 

대단한 후유증을 겪고 있네요~~ 

 

역시 건강이 최고입니다!!~~^^

 

아버지 집에 갔다가 아빠랑~~~ 칼국수 한사라바리~~

 

박촌 칼국수라는 곳에 갔습니다!!

 

점심엔 칼국수!!

 

벌써 덥지만~~ 해물 칼국수를 먹었어요!!ㅋㅋ

 

 

 

 

 

생면으로 면을 만들어서~~ 굿굿!!

 

사용하시는 재료가 100% 국내산으로~~ ㅋㅋ

 

엇 밀가루는요?ㅋㅋㅋ

 

* 주 문 메 뉴 (2인) *

 

해물칼국수 9,500원 2인 주문!!

 

엇 메뉴에 콩국수도 있었고 겨울에는 매생이 메뉴도 있다고 하셨어요~~!!

 

것절이 제공~

 

 

김치가 나오면서 기본 그릇 세팅!!

 

 

 

해물을 먼저  냄비에 끓여 줍니다~~~

 

팔팔팔~~~

 

오잉??

 

칼국수는??ㅋㅋ

 

하고 있을 때쯤~~~

 

팔팔 끓고 있는 냄비에 칼국수가 나오면서 5분 모래시계도 주세요~

 

5분짜리 모래시계

 

 

5분이 지나면 먹어도 된다고 설명해 주셨어요~~ㅋㅋㅋ

 

 

생면 인증인가?? 굵은 칼국수가 있어서;;ㅋㅋ

 

해물은 오징어, 오만둥이, 백합, 바지락 이렇게 들어갔어요!!

 

야채와 버섯은 양파, 파, 호박, 표고가 들어 있어

 

국물 말은 말 해머 해~~  그냥 시원했습니다!!!

 

 

김치랑 먹으면 더더더 맛난 칼국수 완성됩니다~~ㅋㅋㅋ

 

다음엔 콩국수 도젼해야겠습니다!!

 

별점 : ★ 

 

 

* 이 용 안 내 *

 

1. 영 업 시 간 : 화-일요일 11:00 - 21:00

 

2. 브레이크 타임 : 15:30 - 17:00

 

3. 휴 무 일 : 매주 월요일

 

4. 연 락 처 : 032-552-3991

 

5. 주     소 : 인천 계양구 서부간선로 272

 

 

반응형